[더우먼동아 스타 패션] 클래식 vs 캐주얼 vs 럭셔리… 스타 커플들의 4色 코디법!

  • Array
  • 입력 2011년 2월 22일 10시 24분


코멘트
똑같은 디자인과 컬러의 커플룩 시대는 지났다. 패턴, 컬러, 아이템 등 한 가지만 맞춰서 비슷한 듯 다른 각자의 개성을 살려 코디한 커플룩이 주목을 받고 있다.

모던한 클래식 무드로 커플룩을 연출한 정우성&신민아부터 발랄한 티셔츠와 청바지로 스포티한 캐주얼 룩을 연출한 김수현&함은정, 레드 포인트 아이템으로 경쾌한 커플룩을 연출한 김범&수지, 올 블랙 코디로 시크한 커플룩을 뽐낸 김형중&간미연까지…

톡톡 튀는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네 커플의 스타일 연출법을 공개한다.
모노톤 컬러 매치로 모던하고 클래식하게~
정우성 & 신민아


그레이 컬러의 라운드 티셔츠에 디테일을 최소화한 블랙 재킷을 걸쳐 심플하면서 모던한 클래식 룩을 연출한 정우성. 소매 끝단을 자연스럽게 두어 번 접어 올려 스타일리시한 멋을 더했다.

자유스러움과 편안함이 묻어나는 밀리터리 재킷으로 모던하고 클래식한 스타일 감각을 뽐낸 신민아. 길고 날씬한 보디라인을 부각시키는 블랙 스키니에 루즈한 그레이 컬러의 니삭스와 에나멜 소재의 블랙 슈즈를 매치해 모던한 클래식 룩을 완성했다.


티셔츠와 청바지로 스포티하고 캐주얼하게~
김수현 & 함은정


가슴에 프린트된 알파벳 문구가 포인트인 라운드 티셔츠에 다크 블루 컬러의 청바지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낸 김수현. 앞머리를 자연스럽게 뒤로 넘겨 스마트한 느낌을 더하고 블랙 안경으로 포인트를 줬다.

다소 밋밋할 수 있는 룩에 상큼한 느낌을 주는 파스텔 톤의 스니커즈와 하늘색 시계, 얇은 팔찌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캐주얼 룩을 완성한 함은정. 옐로우 컬러의 별이 포인트인 백을 매치해 사랑스러운 스포티 룩을 완성했다.
올 블랙 코디로 고급스러운 럭셔리 룩 연출~
김형중 & 간미연


보타이는 밋밋한 슈트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 몸에 피트 되는 화이트 셔츠에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블랙 슈트로 고급스러운 룩을 연출했다.

가슴의 러플 디테일과 허리의 리본 장식이 포인트인 블랙 컬러의 미니 드레스로 사랑스러우면서 고급스러운 레이디 룩을 연출한 간미연. 반짝이는 큐빅으로 장식돼 화려한 느낌을 주는 이어링을 매치해 럭셔리한 느낌을 더했다.
레드 아이템으로 발랄하게~
김범 & 수지


레드 컬러의 체크 셔츠를 레이어드해 발랄한 느낌을 연출한 김범. 밑단이 타탄체크로 덧대져 접어 올렸을 때 멋스러운 블루 청바지를 코디해 활동감과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사랑스러운 느낌을 어필하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미니 원피스로 발랄함을 부각시킨 수지. 무릎까지 올라오는 누드톤 니삭스와 굽이 높아 날씬하고 곧은 다리를 부각시키는 커스텀 슈즈로 멋스러운 감각을 뽐냈다.
글·정은영<더우먼동아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clfgus1004@hanmail.net>
도움주신 곳·에드윈 02-3446-7712 지오다노 02-3442-3012 스프리스 02-3489-5786 소스뮤직 킹콩엔터테인먼트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