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우먼동아 에디터 박미현 권소희 뷰티 체험기] 지친 눈가 피부 탱탱하게~ 오리진스 진징 아이크림

  • Array
  • 입력 2010년 11월 12일 16시 03분


코멘트

더우먼동아 뷰티 에디터 박미현 권소희입니다. 두 에디터는 최근 조금만 피곤해도 다크서클이 생기고 탄력이 떨어지는 눈가 피부로 고민을 하고 있어요. 날씨가 추워지며 눈가 주름이 심해지는 것도 같고요. 이번 회에는 주름을 예방하고 다크서클을 없애주는 커피콩 성분이 들어있어 화제를 모으는 ‘오리진스 진징 아이크림’을 체험 해보기로 했답니다.



오리진스 진징 아이크림

잦은 밤샘작업, 과도한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로 지친 눈가의 만성적인 피로감과 다크서클을 진성시키고 눈가를 환하게 만들어주는 신개념 아이크림.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 사용 가능하다.
제품 용기 & 향

에디터 박미현 “내추럴한 컬러의 패키지가 마음에 들어요. 제품을 개봉하면 오염을 방지하기 위한 필름이 있는데 확실하게 밀봉이 되있어 믿음이 가네요.”
에디터 권소희 “은은한 커피 컬러 외관이 눈에 띄네요. 뚜껑을 열어보니 옅게 카카오향이 나는 것도 같고··· 내용물은 자글자글 펄이 들어있어 글로시한 느낌이에요!”
발림성

에디터 박미현 “쫀득한 질감의 크림을 눈가에 펴 바르니 끈적이지 않고 가볍게 흡수되네요. 피부에서 겉돌지 않고 밀착되는 느낌이 좋아요.”
에디터 권소희 “살짝 되직한 질감에 비해 얇게 펴 발라지네요. 바로 흡수되지는 않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스며드는 느낌이 들고요. 바른 후에는 반짝임이 느껴지는데 30초 쯤 지나니 모두 흡수됐어요.”
탄력성

에디터 박미현 “눈 밑에 주름 때문에 항상 피곤해 보인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진징 아이크림을 바른 후 눈 밑에 팽팽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에디터 권소희 “쿨링효과가 있어 바르자마자 눈가에 시원함이 느껴져요. 아침에 일어나면 항상 눈이 부어 고민이었는데 진정효과도 있네요.”
눈가 다크서클 개선

에디터 박미현 “바르는 순간 눈밑이 화이트 펄 섀도를 바른 것처럼 환해져서 놀랬어요. 어색할 정도는 아니고 시간이 지나니 자연스럽게 스며들면서 다크서클이 커버되네요.”
에디터 권소희 “평소 다크서클이 심하지는 않지만 진징 아이크림을 바른 직후는 깜짝 놀랄 만큼 환해졌어요. 시간이 지나며 펄 감이 사라져도 눈가가 생기 있어 보이고요.”
눈가 주름 개선

에디터 박미현 “눈 밑에 크게 잡히는 주름이 신경 쓰였는데 꾸준히 바르니 주름이 많이 옅어진 느낌이에요. 눈가 피로감이 줄어 주름 예방에 도움이 된 것 같고요.”
에디터 권소희 “20대 후반이 되면서 웃을 때 생기는 눈꼬리와 눈 밑 주름이 신경 쓰였는데 가지고 다니며 덧바르니 많이 좋아진 것 같아요. 메이크업 위에 발라도 뭉치지 않는답니다.”
글&사진·박미현<더우먼동아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aammy1@naver.com>
권소희<더우먼동아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uiui0620@naver.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