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정민, 공연 5분전 취소에 “입이 열 개라도…” 사과
배우 박정민이 자신이 출연하는 연극이 시작 5분 전 돌연 취소된 데 대해 “입이 열 개라도 드릴 말씀이 없다”고 직접 사과했다. 박정민은 11일 소속사 샘컴퍼니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제 저녁 공연에 찾아와주신 모든 관객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이같은 내용의 사과문을 게재했다.…
- 2026-02-11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배우 박정민이 자신이 출연하는 연극이 시작 5분 전 돌연 취소된 데 대해 “입이 열 개라도 드릴 말씀이 없다”고 직접 사과했다. 박정민은 11일 소속사 샘컴퍼니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제 저녁 공연에 찾아와주신 모든 관객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이같은 내용의 사과문을 게재했다.…

배우 조우진이 핵의 시대를 연 과학자 ‘오펜하이머’로 변신한다. 조우진은 12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사이언스 워: 거인의 전쟁’(KBS1) 3화에서 1940년대 인류의 운명을 바꾼 선택의 한복판으로 뛰어든다. 3화 ‘핵 전쟁 오펜하이머 vs 하이젠베르크’ 편은 제2차 세계대전 한가…

배우 정은우(본명 정동진)가 사망했다. 향년 40세.11일 연예계에 따르면 정은우는 이날 세상을 떠났다. 사인은 알려지지 않았다. 고인은 전날 인스타그램에 2003년 사망한 홍콩 배우 장국영과 2011년 숨진 영국 가수 에이미 와인하우스,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삼…

항공업계에 종사하는 30년 차 직장인 김모 씨(57)는 요즘 퇴근하면 그리스어 알파벳을 펜으로 쓰며 외우고 있다. 철학을 전공한 그는 언젠가 제대로 “그리스 철학을 공부해보고 싶다”는 꿈이 있었다. 이에 정년을 앞두고 첫걸음을 뗐다.김 씨는 “고대 희랍어는 문자로만 남아있는 사어(死語…

SM엔터테인먼트가 엑소 첸·백현·시우민 자산을 총 26억 원 규모로 가압류했다. 개인 활동 매출 10% 지급 의무와 관련한 채권 보전 조치로, SM과 첸백시 간 갈등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11월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를 앞두고 사상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였던 신라 금관 6점이 앞으로 10년마다 경주에서 함께 전시된다. 올 봄에는 프랑스 파리에서도 당대 황금 문화를 대표하는 신라 금관들을 선보인다.국립경주박물관은 11일 “약 1500년 전 신라 …

사료와 간식 중심이던 반려동물 용품 시장이 의류·헬스케어·기능성 식품은 물론 명절 상품과 디저트로도 확대되고 있다. 반려동물을 ‘가족’, ‘내 자식’처럼 여기는 ‘펫 휴머니제이션’(Pet Humanization)이 확산하면서 반려동물 관련 용품 소비도 늘고 있다.11일 이마트는 반려동…

세브란스병원은 아이돌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 씨(22)가 소아·청소년 환자의 치료 지원과 진료 환경 개선을 위해 2억 원을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어린이와 청소년 팬이 많은 장 씨는 팬 또래 아이들의 치료와 회복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자 기부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부…

그룹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이 소아청소년 환자 지원을 위해 세브란스병원에 2억 원을 기부했다. 세브란스병원에 따르면 장원영은 또래 아이들의 치료와 회복에 힘을 보태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 어린이와 청소년 팬층이 두터운 점도 영향을 준 것으로 전해졌다…

배우 박정민이 출연하는 연극 ‘라이프 오브 파이’가 공연 시작 직전 취소된 데 대해 제작사가 재공연 및 환불 방침을 밝히며 11일 사과했다. 전날 이 공연은 오후 7시 30분 시작을 앞두고 조명 기기의 기술적 문제로 공연이 취소됐다.라이프 오브 파이의 제작사 에스앤코는 11일 공식 인…

온신협이 제3회 디지털저널리즘혁신대상 수상작 3편을 선정해 발표했다. 디지털 콘텐츠 부문 대상에는 동아일보의 탐사보도 프로젝트 ‘누락: 당신의 아파트는 안녕하신가요’가 선정됐다.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정규 2집 ‘REVIVE+(리바이브 플러스)’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스케줄러는 아이브 멤버들의 실루엣을 담아낸 이미지 보드로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각기 다른 동작으로 춤을 추거나 포즈를 취하는 등 힙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무…

가수 박군이 오는 20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땡잡았다’를 발매한다. 이번 신보는 ‘아침밥상’ 이후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정식 앨범으로 박군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득 담아냈다. 발매 소식과 함께 공식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셉트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박군은 트…

지난달 29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 11일 개봉한 영화 ‘넘버원’의 시사회가 있던 날, 영화사 관계자들이 참석자들에게 나눠준 선물이 있었다. 다름 아닌 ‘쌀’이었다.이런 이색 마케팅에 나선 이유는 영화 ‘넘버원’의 주요한 소재가 ‘엄마의 집밥’이기 때문이다. 작품은 어느 …

“외딴 행성에서 보내오는 소리가 안 들린다고? 우리가 아는 지식 빼고 상식 빼고 세상을 봐, 그래야 들려.”2일 서울 중랑구에 있는 작업실에서 만난 가수 김수철(69)이 자신의 그림 ‘어느 행성의 소리’를 이렇게 설명했다. “캔버스는 내게 또 하나의 악보”라는 그는 14일부터 다음 달…

지난해 12월 개막한 ‘라이프 오브 파이’가 공연 시작 약 5분 전 돌연 취소되며 관객들의 불만이 이어진 가운데, 제작사가 취소 공연에 대한 재공연 및 환불 방침을 내놨다.제작사 에스앤코는 11일 오후 ‘라이프 오브 파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월 10일부터 11일 오전까지 이어…

걸그룹 ‘캣츠아이’가 미국 워싱턴포스트(WP)가 뽑은 ‘포스트 넥스트(POST NEXT): 2026년 우리 사회를 변화시킬 50인’에 선정됐다.WP는 9일(현지시간) 공개한 ‘포스트 넥스트’ 명단에서 캣츠아이를 예술·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차기 주자로 꼽았다. 신문은 이들을 “K팝의 틀을…

2026 밀라노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혼성 계주 탈락 이후 미 스토더드 선수를 향한 악플 테러가 이어지고 있다. 빙질 문제로 인한 불가피한 사고라는 분석 속에 곽윤기 해설위원은 비난 대신 올림픽 정신을 강조하며 성숙한 팬 문화를 당부했다.

K-팝 간판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겸 솔로가수 제니가 한남뉴타운 인근 건물을 200억원에 매입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11일 한국경제TV가 투자은행(IB) 및 부동산 업계를 인용한 보도에 따르면, 제니는 지난해 5월 서울 용산구 동빙고동 소재 건물을 200억원에 매수했다. 해당…

유튜브에서 ‘차세대 메가 유튜버’를 꿈꾸는 일은 갈수록 비현실적인 목표가 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추천 알고리즘의 개인화로 인해, 모두가 아는 초대형 크리에이터가 등장하기 어려운 구조가 굳어지고 있다는 지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