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PGA 비거리 만만해”… 방신실 자신만만
“6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메이저대회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에 출전한 뒤 ‘미국 무대에 도전해야겠다’는 생각이 확고해졌다.”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를 대표하는 장타자인 방신실(21)은 최근 서울 강남구 한 카페에서 본보와 만나 이렇게 말했다. 방신실은 “이전…
- 2025-07-23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6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메이저대회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에 출전한 뒤 ‘미국 무대에 도전해야겠다’는 생각이 확고해졌다.”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를 대표하는 장타자인 방신실(21)은 최근 서울 강남구 한 카페에서 본보와 만나 이렇게 말했다. 방신실은 “이전…

FC서울과 울산의 2025시즌 프로축구 K리그1(1부) 22라운드 맞대결이 열린 20일 서울월드컵경기장. 전반 41분 서울의 주장 린가드(33·잉글랜드)는 동료의 패스를 왼발로 트래핑했다. 그는 공이 그라운드에 맞고 튀어 오르자 곧바로 오른발 중거리슛을 시도했다. 20m가량 크게 포물…
프로야구 1군에도 체크 스윙 비디오 판독 시대가 열린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올 시즌 제5차 실행위원회(단장 회의) 결정에 따라 다음 달 19일 경기부터 체크 스윙 비디오 판독을 시행한다”면서 “체크 스윙 비디오 판독 시스템은 올 시즌 퓨처스리그(2군) 시범 운영을 거쳐 내년 …

1회초에 홈런을 먼저 맞은 투수가 1회말에 결승포를 쏘아 올렸다. ‘이도류’ 오타니 쇼헤이(31·LA 다저스·사진)라서 가능한 반격이었다.오타니는 팀이 5-2 승리를 거둔 22일 미네소타와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안방경기에 2번 타자 선발 투수로 출장했다. ‘투수’ 오타니가…

프로야구 선두 한화 이글스가 구단 역사상 첫 단일 시즌 10연승에 성공했다.한화는 22일 서울 잠실 구장에서 열린 2025 신한 SOL뱅크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 원정 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지난 4일 고척 키움 히어로즈전을 시작으로 10연승에 성공한 한화는 56승2무33패로 선…

키움 히어로즈의 부상 대체 외국인 선수 라클란 웰스가 한국 무대 고별전을 치른다.웰스는 22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25 신한 SOL뱅크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경기에 선발 등판한다.이날 등판은 웰스의 KBO리그 마지막 등판이다. 부상 당한 케니 로젠버그 대신 합류…

배드민턴 남자 복식의 신흥강자로 떠오른 서승재-김원호조가 세계랭킹 1위에 올랐다. 대한배드민턴협회은 22일 “남자복식 서승재-김원호조가 금일 세계배드민턴연맹(BWF)이 발표한 세계랭킹에서 1위에 등극했다”면서 “한국 남자복식조가 BWF 랭킹 1위를 차지한 것은 이용대-유연성조 이후 9…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미국)가 아들 찰리의 골프 경기를 관람하기 위해 현장을 찾았다.AFP통신은 22일(한국 시간) “우즈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의 브룩 할로우 골프클럽에서 열린 US 주니어 아마추어 골프 챔피언십에서 찰리가 경기하는 모습을 지켜봤다”고 전했다.하지만 찰리는 우즈…

“6월에 참가했던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이 끝난 뒤에 ‘미국 무대에 도전해야겠다’는 생각이 확고해졌다.”방신실(21)은 17일 서울 강남구에서 동아일보와 만나 이런 말을 했다. 올 시즌 LPGA투어 세 번째 메이저대회에 참가한 뒤 LPGA투어로 …

김혜성(LA 다저스)이 하루 만에 선발 라인업에 복귀했지만, 무안타로 침묵했다. 김혜성은 22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MLB) 미네소타 트윈스와의 경기에 8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해 3타수 무안타를 기록했다.직전 밀워…

‘슈퍼보이’ 최두호(34)가 9년 만에 UFC 3연승 사냥에 나선다. 최두호(16승 1무 4패)는 오는 9월 28일(한국 시간) 호주 퍼스 RAC 아레나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퍼스에서 다니엘 산토스(브라질)와 페더급(65.8㎏)으로 맞붙는다.지난해 12월 UFC 310 네이…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주장 손흥민을 둘러싼 이적설이 계속되고 있다.토트넘 소식을 전하는 ‘스퍼스웹’은 22일(한국 시간) “손흥민은 레딩과의 프리시즌 첫 경기에 출전했으나 여전히 미래가 불투명하다”고 전했다.이어 “올여름 손흥민이 방출될 수 있다는 보도…

‘CP3’ 크리스 폴(40)이 로스앤젤레스(LA) 클리퍼스로 돌아간다.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SI) 등 미국 언론은 폴이 클리퍼스와 1년 360만 달러에 계약했다고 22일 보도했다.폴은 미국프로농구(NBA) 통산 도움 2위(1만2499개)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베테랑 가드다.폴은 이전에…

한국 남자 축구의 미래로 불리는 정상빈(23)이 미국 프로축구 메이저리그사커(MLS) 미네소타 유나이티드를 떠나 세인트루이스 시티 유니폼을 입었다.세인트루이스는 22일(한국 시간) 구단 공식 채널을 통해 “미네소타로부터 한국 국가대표 공격수 정상빈을 영입했다”고 알렸다.구단 측에 따르…

메이저리그(MLB) 탬파베이 레이스에서 뛰는 김하성이 경기 도중 교체됐다. 김하성은 22일(한국 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탬파의 조지 M.스타인브레너 필드에서 벌어진 2025 MLB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홈 경기에 6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했다가 4회초 수비 때 교체됐다. 탬파베이가…

김진순 감독이 이끄는 한국 여자 청소년 핸드볼 대표팀이 17세 이하(U-17) 아시아선수권대회에서 조별리그 2위를 기록했다.김진순호는 21일 중국 장시성 징강산에서 열린 일본과의 제11회 아시아 여자 유스 핸드볼 선수권 대회 사흘째 조별리그 B조 3차전에서 25-29로 패배했다.지난 …

더 시에나 그룹(이하 그룹)이 중부컨트리클럽(중부CC) 인수 본계약을 마무리 짓고 있다고 밝혔다. 인수 관련 자금 조달은 대부분 완료된 가운데, 그룹은 최근 통합 멤버십 전략의 일환으로 프리미엄 회원권 예약 접수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더 시에나 그룹은 이미 다수의 리조트 및 골프 자…

과거 학교 폭력 논란으로 코트를 떠났던 여자배구 국가대표 출신 이재영(28)이 일본 여자배구 SV리그를 통해 4년 만에 복귀한다.SV리그 빅토리나 히메지 구단은 21일(한국시간) 구단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세계적인 수준의 공격력과 수비 능력을 갖춘 아웃사이드 히터인 이재영을 영…

프로축구 K리그1 전북현대가 최근 기세가 좋은 강원FC를 상대로 리그 19경기 무패에 도전한다.전북은 오는 23일 오후 7시30분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강원과 하나은행 K리그1 2025 23라운드 홈 경기를 치른다.14승6무2패(승점 48)로 단독 선두를 달리고 있는 전북은 이날 홈에서…

“셰플러가 전성기의 우즈처럼 남자 골프를 지배하고 있다.” 영국 BBC는 21일 스코티 셰플러(29·미국)의 남자 골프 메이저대회 디오픈 챔피언십 우승 소식을 보도하면서 이렇게 전했다. 미국 야후스포츠는 “셰플러가 골프 레전드가 되어가고 있다”고 썼다. 원래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