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명 숨진 ‘아리셀 화재 참사’ 2주기

  • 동아일보


경기 화성시 아리셀 공장 화재 참사 2주기를 이틀 앞둔 22일 사고 현장에서 ‘아리셀 참사 희생자 추모 표지석 완공 기자회견’이 열려 유가족과 참석자가 담장에 국화를 달고 있다. 2024년 6월 24일 이곳에선 배터리 폭발 화재 사고가 나 23명이 숨지고 8명이 다쳤다.

#화성시#아리셀 공장#화재 참사#희생자 추모#유가족#사고 현장
© dongA.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트렌드뉴스

트렌드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