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개인투자자 대상 체계적-전문적 분석 제공

동아일보 입력 2021-06-17 03:00수정 2021-06-17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식정보 컨설팅 서비스 부문
한국경제투자TV
주식투자 전문 투자정보사인 ‘한국경제투자TV’가 고객만족브랜드(주식정보 컨설팅 서비스) 부문 ‘2021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에 선정됐다.

한국경제투자TV는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주식투자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회사다. 고급 정보로 개인투자자들의 안전한 투자를 지원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컨설팅을 이어가고 있다.

기관투자자 출신의 전문 애널리스트들을 대거 영입해 국내외 증시를 전문적으로 분석하고 있다. 급변하는 글로벌 증시에 발맞춰 다양한 분야의 투자 전문가들을 영입하는 등 체계적인 컨설팅으로 투자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국경제투자TV는 개인투자자 주식정보 서비스를 넘어 부동산, 펀드 등으로 컨설팅 분야를 확장하고 있다. 홍콩과 말레이시아 합작법인 설립을 통해 아시아 전역에 투자 네트워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중국 시장에 대한 전문 인력을 전진배치하고 중국 시장과 한국 시장을 잇는 트레이딩 플랫폼도 구축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한국경제투자TV의 한린규 대표는 “개인투자자들이 증권 투자에서 겪는 고충을 누구보다 잘 알아 이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투자자들의 수익을 위해 밤낮으로 고생하는 애널리스트들에게 영광을 돌리며 앞으로도 초심을 잊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2021#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브랜드#한국경제투자tv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