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뷰]30년 장인이 빚어낸 신사의 품격… 국내 최고 신사화 ‘헤리티지 리갈’

동아일보 입력 2021-03-31 03:00수정 2021-03-31 08:42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금강제화, 7가지 콘셉트 ‘헤리티지 라인’ 선보여
내달 2일부터 17일간 남녀구두 등 최대 30% 할인
금강제화 ‘헤리티지 세븐’
해외 명품 브랜드에 대적할 만큼 국내 유일의 최고급 수제화 브랜드 헤리티지는 명품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기술력과 품질을 자랑한다. 그에 반해 가격대는 절반 수준이며 ‘한국인에게 가장 딱 맞는 신발만이 고객 만족을 줄 수 있다’란 경영철학으로 국민들에게 좋은 구두를 착한 가격에 제공한다. 현재 헤리티지라인은 ‘남자라면 꼭 갖춰야 할 7가지 클래식’이라는 콘셉트로 ‘헤리티지 세븐’부터 장인의 열정과 기술력을 담은 최고급 라인의 ‘헤리티지 블랙’까지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이 트렌드와 가성비를 중시하는 현명한 소비를 추구하면서 헤리티지는 꾸준한 인기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국내 유일 자체 공장으로 차별화

국내 유일의 자체 생산공장을 보유한 금강제화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타사 제화업체와 차별화하기 위해 이탈리아 명품 공장의 생산라인, 기계설비 등을 동일하게 국내에 접목시켜 국내 생산만을 고집하고 있다. 국내 공장을 설립하고 운영하는 건 비용적인 측면에서 회사에 높은 수익을 가져다주긴 힘들지만 최고 품질의 구두를 고객에게 서비스하기 위한 토종 기업 금강제화만의 자부심이자 품격이라고 할 수 있다.

오직 한 사람을 위한 30년 장인의 손길 ‘비스포크 서비스’

금강제화 ‘헤리티지 리갈’.
고객들의 취향대로 맞춤 제작하고 발이 불편한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금강제화만의 차별화된 비스포크 서비스는 국내 최고의 기술력으로 30년 이상 전통의 헤리티지 장인이 한 사람의 고객을 위한 맞춤 구두를 선사하며, 특히 각 계층의 VIP들에게 지위와 품격에 맞는 서비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장인의 방문에서부터 시작되는 서비스는 숙련된 장인의 손놀림으로 사이즈를 측정받고, 고객의 취향에 따라 가죽 패턴, 디테일 등을 선택하여 한 사람의 고객을 위한 라스트(구두골)가 제작된다.

주요기사
엄선된 가죽 위에 패턴을 만들고 절개, 스티치 작업을 진행하고 가죽과 밑창은 장인의 100% 수작업 박음질로 탄생된 수제화는 정교한 마무리를 거쳐 고급스러운 구두로 완성된다.

금강제화는 전화 한 통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전문 상담원을 배치하고 원하는 시간대에 고객에게 찾아가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금강·헤리티지·랜드로바 봄맞이 ‘정기 SALE’ 실시

크게보기비스포크 서비스 제작 과정
금강제화가 4월 2일(금)부터 18일(일)까지 17일간 전 품목 세일을 실시한다. 전국 금강제화, 랜드로바 단독점 및 백화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브랜드의 남녀 구두 및 캐주얼화를 비롯해 아웃도어 의류와 신사복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이번 행사엔 최고급 수제화 브랜드 ‘헤리티지 리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금강제화 홍보팀 관계자는 “이번 정기세일은 가성비 좋은 제품들뿐만 아니라 최고급 수제화 헤리티지도 참여하는 만큼 본인의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실속 있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사의품격#금강제화#헤리티지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