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총잡이' 전혜빈, 유오성과 부녀 호흡 "선배님은 최고의 배우"

동아닷컴 입력 2014-05-23 13:21수정 2014-05-23 14:1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S미디어
'조선총잡이 전혜빈'

배우 전혜빈의 '조선 총잡이' 스틸컷을 공개돼 화제다.

KBS2 새 수목드라마 '조선 총잡이' 제작진은 23일 최혜원 역의 전혜빈 스틸컷을 공개했다.

스틸컷에서 전혜빈은 노란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하고 있다.

관련기사
극중 전헤빈이 맡은 역할인 최혜원은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지닌 인물로 가난한 어린 시절을 보내며 씻을 수 없는 상처를 갖고 살아간다. 이후 혜원은 재력에 대한 욕망을 불태우게 된다.

전혜빈은 '조선총잡이'에서 배우 유오성과 부녀로 호흡을 맞춘다. 이에 "평소 유오성 선배님은 최고의 배우라고 생각했다"며 "편하게 대해주셔서 즐겁게 촬영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선총잡이 전혜빈 스틸컷을 본 네티즌들은 "포스있네", "조선총잡이 재밌겠다", "골든크로스 끝나고 하는 건가", "조선총잡이 기대 중"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선 총잡이'는 조선의 마지막 칼잡이가 시대의 영웅 총잡이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액션로맨스 드라마로 6월 25일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DKBnews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