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하고 깨끗하게 이사하는 안양이사추천업체 ‘로드이사’

입력 2013-11-22 10:57수정 2013-11-22 10:5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깨끗한 이사 자재교체 및 일화용 덧신착용으로 신뢰 두둑!

안양에 거주하는 주부 B씨(40)는 무더운 여름 철 이사를 준비하면서 고민이 많다. 안 그래도 어렵게 느껴지는 이사준비 이건만, 무덥게 내리쬐는 태양에 언제 내릴지 모르는 장마까지 여름철 이사는 더욱더 골치 아픈 숙제로 다가오기 때문이다.

특히 조금만 허투루 마무리하면 온 집에 꿉꿉한 곰팡이가 생기거나 쾌적하지 못한 이사가 될까 염려가 되는 B씨는 좀 더 만족스럽고 확실한 이사계획을 위해 인터넷을 통해 안양포장이사, 안양포장이사추천, 안양포장이사잘하는곳 등을 다양하게 검색해 봤다.

그리고 체계화된 이사서비스에 꼼꼼한 마무리까지 B씨의 마음에 쏙 드는 업체를 찾아 이사를 문의한 이후로는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다. 바로 안양이사추천업체 ‘로드이사’(대표 김영정)를 만났기 때문이다.

주요기사
친절하고 깨끗하게 이사하는 안양이사추천업체 ‘로드이사’(www.rd2424.com)는 이사 잘하는 업체로 많은 친절상을 받아 이미 입 소문이 자자함은 물론, 깐깐한 주부들의 마음도 단번에 사로잡으며 만족이사로 거듭나 칭찬글 및 후기글이 홈페이지에 가득한 안양이사 전문업체이다.

단순히 이삿짐을 옮기는 데에만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세심한 부분까지 찾아 최상의 고객만족을 이뤄내는 것이 ‘로드이사’의 목표이자 경영마인드.

때문에 ‘로드이사’는 다른 포장이사전문업체와 달리 각의 품목별로 구분을 둬 바구니나 박스를 차별해 이사를 진행함은 물론, 깨끗한 위생관리를 위해 자재를 6개월이나 1년에 한번씩 교체하거나 이사시 일회용 덧신 착용하고 포장이사 진행하는 등의 서비스에 앞장서고 있다.

상황이 이러한 만큼 모든 직원이 자기집 이사처럼 책임감을 가지고 작업에 임하는 자세나 짐이 많아도 인상을 구기지 않고 웃으며 일할 수 있는 친절마인드는 당연한 일 일터.

이에 안양포장이사 전문 ‘로드이사’의 김영정 대표는 “앞으로 법인으로 더욱 이사전문으로 고객들에서 서비스 하는 일에 앞장서겠다”며 “안양포장이사, 안양이사, 안양이사추천업체, 안양포장이사추천하면 단번에 ‘로드이사’가 떠오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최첨단 이사장비와 철저한 교육을 받은 숙련된 정규직 사원만 투입하는 정직함으로 가정이사는 물론 기업이사에서 관공서 이전까지 다목적 포장이사를 담당하는 ‘로드이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견적안내 및 예약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1599-0554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