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동정]강영훈 유엔환경계획 한국위원회 총재 외

  • 입력 2002년 5월 8일 18시 17분


◇유엔환경계획(UNEP) 한국위원회(총재 강영훈·姜英勳)는 9일 오후 3시반 국회의원회관 소회의실에서 ‘2002 지속가능발전세계정상회의(WSSD)’ 참가 제2차 준비 세미나를 개최한다.

◇해군(참모총장 장정길·張正吉)은 9, 10일 계룡대에서 역대 해군 참모총장 정책자문회의를 갖는다.

◇한국청소년상담원(원장 이혜성·李惠星)은 9일 오후 1시 서울 한국언론재단 기자회견장에서 ‘학교를 떠난 아이들’을 주제로 청소년문제 토론광장을 연다.

◇전용성(田溶聖·변호사) 동선의원장은 9일 오후 6시반 서울 인터컨티넨탈호텔 오키드룸에서 최근 펴낸 ‘송산(松山)자전’ ‘건강법’(국학자료원) 출판기념회를 갖는다.

◇한국NGO학회(회장 김영래·金永來 아주대 교수)는 10일 오전 9시반 경희대 종합강의동 세미나실에서 ‘NGO의 활동 현황과 발전 과제’를 주제로 학술대회를 갖는다.

◇한국형사정책연구원(원장 이재상·李在祥)은 10일 오전 9시반 대한상공회의소 중회의실에서 ‘한국 부패방지의 현주소-법적 제도적 개선방안’을 주제로 형사정책세미나를 연다.

◇언론중재위원회(위원장 박영식·朴英植)는 10일 경남 창원 인터내셔널호텔에서 ‘언론보도의 면책요건과 한계’를 주제로 토론회를 개최한다.

◇허상만(許祥萬) 순천대 총장은 10∼15일 중국 광서사범대 및 중의약대학을 방문해 학술교류 확대방안 협의 및 교류협정을 체결한다.

◇밝은정치시민연합(대표 전득주·全得柱 숭실대 교수)은 10, 11일 통일부 통일교육원에서 한국민주시민교육학회(회장 김호성·金鎬城 서울교대 교수)와 함께 제9차 대학생을 위한 민주시민지도자 훈련을 실시한다.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원장 고진·高進)은 10, 11일 제주 서귀포시 풍림콘도에서 ‘2002 월드컵과 한일 방송 문화 교류 세미나’를 연다.

◇대한은퇴자협회(회장 주명룡·朱明龍)는 10일 오전 7시반 홀리데이인 서울호텔에서 4월 개최된 마드리드 세계 노령자대회의 조찬 보고 간담회를 개최한다.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이사장 조만진·趙萬進)은 10일 오전 11시 서울 보훈병원에서 지하1층 지상 2층 규모의 ‘장례식장’준공식을 갖는다.

◇한국유아체육협회(회장 이희선·李熙仙 명지대 교수)는 11일 서울 동작구민체육센터에서 일본 도쿄이과대 마루야마 가쓰도시 교수를 초청해 제1회 국제유아체육 강습회를 연다.

◇천안외국어대(학장 이성탁·李成卓)는 8일 천안외국어대 연구동 소강당에서 천안 사회복지관이 선정한 독거노인 100명 및 천안시 영세 독거노인을 초청해 위로행사를 가졌다.

◇삼성생명(사장 유석렬·柳錫烈)은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서울 성북동 삼청각에서 서울 중구 관내 독거노인 60여명을 초청해 경로잔치 및 전통연극 관람 행사를 가졌다.

◇삼성서울병원(원장 이종철·李鍾徹)은 8일 오후 2시 삼성서울병원 대강당에서 ‘피부질환 유전체연구센터’ 개소식을 가졌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