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1일]'아버지와 아들' '동양극장' 外

  • 입력 2001년 8월 31일 18시 27분


◆아버지와 아들<드라마·SBS 밤8·50>

삼두는 은주에게 험한 꼴 보여 미안하다고 말하지만, 은주는 온통 다친 재두 걱정만 한다. 박 사장이 지나치게 호의를 베푼다고 생각한 명진은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고 잘라 말한다. 그러나 박 사장은 부담 느끼지 말고 오빠나 삼촌처럼 생각하라고 한다. 한편 은주 엄마는 은주의 일기장을 보게 된다.

◆동양극장<드라마·KBS2 오후7·50>

차홍녀는 심장병세가 위중해서 몸져눕고, 황철은 임선규 박진과 함께 동양극장을 나와 아랑극단을 설립한다. 점점 병색이 짙어가는 차홍녀를 찾아간 황철은 아랑극단에 입단해 줄 것을 부탁한다. 지방순회공연을 하던 중 차홍녀는 천연두에 걸린 소년거지를 돕다가 그만 감염되어 죽음을 맞이한다.

◆이소라의 프로포즈<오락·KBS2 밤12·35>

가수 활동을 재개한 로커 강산에가 프로포즈 무대에 출연해 히트곡과 리메이크곡을 열창한다. 힙합 음반을 발표하고 가수활동을 시작한 탤런트 양동근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8집 음반을 낸 임창정과 록발라드 가수 최재훈의 시원한 무대도 이어진다.

◆장미의 이름<오락·SBS 밤9·50>

‘소풍가는 날’에서는 레이싱 걸 5명이 용인의 한 리조트에서 특별한 점심식사와 서바이벌 게임을 벌인다. 건강 프로젝트 ‘장미 클리닉’에서는 불면증 해소 방법을 알아본다. 그룹 ‘디바’가 숙면을 위한 퀴즈와 스트레칭을 소개한다. 연예인특집 ‘보이지 않는 사랑’에서는 탤런트 박소현이 이상형을 찾는다.

◆박상원의 아름다운 TV 얼굴<오락·MBC 오전11·15>

시트콤 ‘뉴 논스톱’에서는 부드러운 이미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탤런트 조인성을 로드 인터뷰에서 만나본다. ‘셀프 카메라’에서는 그룹 ‘클릭B’의 숙소와 방송국에서의 모습, 멤버들간의 이야기를 전격 공개한다. ‘스타모놀로그’에서는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박경림을 만난다.

◆특집 허영호의 코타키나발루<다큐·iTV 오후7·00>

산악인 허영호와 그의 친구 권영호의 가족이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산(4101m)에 올랐다. 초등학생인 세 아이들은 이번 등반을 통해 극기와 가족애를 체험했다. 특히 이번 여행에서는 산 뿐 아니라 남지나해에서 해양스포츠로 산과 바다에 두루 도전했다.

◆출동 6㎜ 현장 속으로<다큐·MBC 오전10·35>

KBS의 ‘VJ특공대’의 인기에 힘입어 MBC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VJ(비디오 저널리스트) 다큐프로그램. 정혜정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서울의 주차문제, 단돈 5000원으로 하는 서울 종로기행,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러브하우스 전국일주에 소개됐던 백씨 가족의 그 후를 소개한다.

◆역사스페셜<다큐·KBS1 밤8·00>

공녀의 출신으로 원 제국의 황녀에 오른 기황후의 영정봉안이 700년 만에 이뤄지는 것에 맞춰 그녀의 파란만장한 일생을 추적한다. 그녀가 황후가 된 배후에는 고려 왕실과 고려출신 환관들의 숨가쁜 로비가 숨어 있다. 또 그녀는 고려판 한류라 할 ‘고려양’을 유행시키는 첨병역할을 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