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인터넷방송/12월18일∼12월23일

  • 입력 2000년 12월 17일 18시 36분


▽라틴코리아(www.latinkorea.com) 12/22(금) 유리의 라틴비트(A)

라틴 멜로디로 부르는 크리스마스 캐럴 총집합. 라틴계 톱스타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사진)가 ‘고요한 밤 거룩한 밤’을 R&B 풍으로 감미롭게 불러준다.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살사로 들어보며 쿠바출신 글로리아 에스테판의 창작 캐럴도 감상한다.

▽채널F(www.chf.co.kr) 12/18(월) 연말특집:테이스트(Taste) 오리엔탈 특급(V)

세계적 명성의 음식평론가 데이비드 로젠가르튼이 아시아 요리의 진수를 맛보는 환상적인 여행을 떠난다. 첫 시간은 말레이시아 요리. 아시아의 동쪽과 서쪽 끝이 만나는 지점에 위치한 말레이시아에는 중국과 인도, 태국 등 동남아시아 각국의 음식문화가 공존하고 있다.

로젠가르튼은 먼저 한 노천 음식점을 방문해 갖가지 튀김요리와 생선머리 카레의 조리법을 알아본다.

▽m.net(www.mnet27.com) 12/19(화) 핫라인스쿨(V)

‘보이스 메일’과 ‘평생’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남성 듀오 ‘UN’을 초대한다.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와 요즘의 학교생활, 연예계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다.

▽MedTV21(www.medtv21.net) 12/19(화) 생방송사이버진료실(10:00) (V)(L)

두렵게만 보이는 치료기구들과 드릴 소리, 뾰족한 마취 주사는 치과를 ‘공포의 대상’으로 만들기 일쑤다. 그러나 요즘엔 ‘물방울 레이저’란 것이 등장했다는데….

아프지 않게 미백치료와 스케일링을 받을 수 있는 새 치료법에 대해 알아본다.

▽Film2.0(www.film2.co.kr) 12/20(수) 예고편(V)

이번 주말 개봉 예정인 ‘102마리 달마시안’의 예고편을 감상한다.

‘101마리 달마시안’의 속편인 이 작품에서도 여전히 귀여운 강아지들을 실컷 볼 수 있다.

전편에서 달마시안 강아지들을 납치하다 체포됐던 크루엘라. 가석방으로 출옥한 그녀는 이제 애완견들과 다정한 친구가 된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그녀는 아직도 달마시안 모피코트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있는데….

▽렛츠캐스트(www.letscast.com) 12/20(수) 뮤비테마록(V)

뮤직비디오에서 나 찾아봐∼라! 이번 주 주제는 까메오 등장 뮤비다. 엑스트라로 깜짝 출연하는 스타들을 찾아보면서 크게 웃어보세요.

▽M2B(www.m2b.net) 12/22(금) Out of Cinema:영화음악(A)

크리스마스 특집. ‘다이 하드’, ‘나홀로 집에’ 등 영화의 크리스마스 장면에 삽입됐던 음악들을 들으며 영화 같은 크리스마스를 만들어 보시길….

(자료제공:캐스트서비스 www.castservice.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