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00년 6월 19일 19시 40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영숙과 술을 마시는 상우. 상우는 옥희와의 일이 한낱 꿈이며 현실과 동떨어진 소꼽장난일 뿐이라는 영숙의 말에 더욱 마음이 혼란스러워진다. 다음날 아침 상우는 옥희가 있는 여관으로 가서 영숙이 아이를 가졌다며 더 이상은 함께 살 수 없다고 말한다.
▼이것이 인생이다<교양·KBS1 오후7·35>▼
병들고 버려진 개와 고양이의 대모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이애인씨(65)를 소개. 발레리나를 꿈꾸던 이씨는 대학시절 친척에게 성폭행당한 뒤 아들을 낳는다. 가출한 그는 밤무대 무용수로 일하다 결혼을 하지만 남편의 외도, 아들과 재산싸움으로 홀로 버려진다.
▼칭찬합시다<교양·MBC 오후7·30>▼
새코너 ‘손에 손잡고’에서 인기 연예인들이 장애인 처지에서 하룻동안 장애의 곤경을 체험하는 코너를 마련한다. 첫 시간에는 가수 김민종이 휠체어 장애 체험을 한다. 여의나루 지하철역에서 출발해 용산 전자상가를 거쳐 강남구 삼성동 영화관으로 간다.
▼행진<시트콤·SBS 오후6·45>▼
교환교수로 미국에 가게 된 정은은 영범과 화해하고 떠나기로 마음먹는다. 결국 정은은 영범에게 저녁 약속을 하지만, 영범은 그것이 자신에게 뒤집어씌우기 위한 정은의 작전이라고 생각한다. 한편 바른생활 사나이 승현의 잔소리 때문에 아이들은 승현을 멀리한다.
▼인터넷이 생활을 바꾼다<교양·EBS 오후6·55>▼
‘오프라인 동서남북’에서는 잡지의 변천사를 소개. ‘온라인 들여다보기’에서는 웹진의 새로운 형태로 나만의 웹진인 ‘메일진’을 만들고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본다. 메일을 주고받는 형태인 ‘메일진’은 네티즌이 구독자가 되는 동시에 발행인이 될 수도 있다.
▼On The Road<오락·KMTV 채널43 오후5·00>▼
리츠칼튼호텔에서 열린 외국인 학교 학생들의 졸업파티 현장을 찾아간다. 그들은 파티드레스를 입고 궁중음식과 왈츠 등으로 졸업파티를 연다. 새롭게 변화하는 신세대들의 문화에 비춰 우리나라 졸업파티 문화와 다른 세계문화를 알아본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