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00년 6월 1일 19시 30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7살난 아들의 생일이 다가와요. ‘레고’와 같은 블록완구를 아주 좋아해서 레고제품을 사줄까 다른 장난감을 사줄까 생각중입니다. 인터넷에 완구전문 쇼핑몰이 있으면 선물고르기가 편할 것 같은데 어떤 곳이 있을까요? (서울 용산구 후암동에 사는 지석이 엄마가)
▼A ▼
‘토이마트’나 ‘토이플라자’ ‘엔토이’등 인터넷에는 장난감 전문매장이 꽤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토이마트’가 상품의 가지 수도 다양하고 가격경쟁력이 있습니다.
‘토이마트’에서 레고제품을 찾아보려면 홈페이지 왼쪽에 있는 ‘브랜드별 분류’를 클릭해 보세요. 브랜드를 레고로 선택하면 40여개의 레고제품들이 한 눈에 나타난답니다.
‘토이마트’에서 물건을 싸게 사는 알뜰쇼핑 요령 한가지. 상품목록에서 할인율이라고 쓰인 곳을 마우스로 두 번 클릭해 보세요. 그러면 할인율이 높은 제품부터 낮은 순서대로 정리되어 나온답니다. ‘레고’제품 중에선 ‘수중해적본부’와 ‘UFO 사령선’‘아파치비밀요새’ 세가지가 50% 세일로 할인율이 가장 높네요. 할인매장에 가도 이 정도로 반 값에 사긴 어렵겠죠?
레고제품외에도 인기장난감인 ‘햄버거놀이세트‘는 35% 할인된 3만4450원에, 애완로봇 강아지 ‘푸치’는 2만3000원이면 살 수 있답니다.
레고제품을 사려면 ’토이플라자‘도 방문해 보세요. 여기선 ’아파치비밀요새‘를 무려 53% 할인된 4만2000원에 팔더라구요. 이 밖에도 완구전문 쇼핑몰을 다녀보면 기획세일 제품이 많아요. ‘와우토이즈’처럼 벌써 여름 물놀이용품 판매에 들어간 곳도 있구요. 인터넷 화면을 아이와 같이 보면서 좋아하는 선물을 고르게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유아완구에 관심있는 분은 ‘아이큐베이비’에 가보세요. 이 곳은 아기의 두뇌를 계발할 수 있는 유아용 완구판매가 전문이예요. ‘육아생활나눔터’ ‘장난감평가게시판’ 등 초보엄마에게 유익한 정보들도 가득하답니다.
권혜진<정보검색전문기자>hjkwon@donga.com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