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1999년 7월 30일 17시 48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거목을 불태울 만큼 엄청난 전류가 흐른다는 벼락. 과연 벼락을 맞고도 살아난 사람이 있을까. 쓰다 남은 조그만 비누 조각을 새 것처럼 쓸 수 있는 방법. 비누조각을 전자레인지에서 30초만 가열하면 물분자의 움직임으로 비누가 부풀려져 오래 쓸 수 있다나.
★행복충전 유쾌한 일요일〈MBC 오후5·10〉
전국곳곳 탐관오리를 찾아 응징하는 정의로운 어사. 관찰사 마님이 애완견 생일날 사람들을 모으는데 그 잔치가 가관이더라. 풍자와 해학이 가득한 코너 ‘99암행어사’. 외로운 검객 홍기훈. 그리고 그의 영원한 적수 이윤석이 펼치는 검객시리즈 ‘괴감검객’.
★장미와 콩나물〈MBC 밤9·00〉
규대와 은수가 드디어 결혼을 한다. 결혼식 도중 정대에게 갑자기 일이 생겨 애경과 여행을 떠나려던 계획이 취소된다. 잔치상 준비를 거들게 된 애경에게 미나는 이것저것 일을 시킨다. 애경이 쩔쩔매다 코피를 흘리자 미나는 “안하던 일을 하니까 티를 낸다”며 비아냥거리고.
★조안리의 만남, 속깊은 이야기〈iTV 오전9·00〉 대한성공회 전 주교인 김성수 신부를 초대. 장애인 복지시설 ‘우리마을’을 운영하고 있는 김신부가 소외계층의 복지에 힘써온 이야기를 듣는다. “알 수 없는 힘이 나를 한국으로 이끌어 장애아를 돌보게 했다”는 김신부의 영국인 부인 김 후리다 여사의 사연과 함께.
★나의 꿈 나의 도전〈KBS1 오전11·00〉
서른한살의 뮤직비디오 감독 홍종호씨. 80년대 후반 국내 소개되기 시작한 세계적 뮤직비디오에 반해 고교진학을 포기하고 영화편집기사로 일하며 뮤직비디오 감독의 꿈을 키웠다. 데뷔작은 서태지의 ‘컴백홈’. 이 작품으로 그는 MTV어워드 1위를 수상, 국내 뮤직비디오 1세대 감독으로 떠올랐다.
★카이스트〈SBS 밤9·50〉
이교수의 시골집으로 농촌활동을 떠나기로 합의한 로봇축구 동아리 미스터 팀. 이교수와 함께 떠나기로 한 박교수는 서교수를 꼬드기며 좋아한다. 드디어 목적지에 도착. 동네주민들과 인사를 나누며 각자의 할 일과 식사 당번을 정하는데 멀리서 지켜보던 종식은 못마땅한 표정을 짓는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