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20일]

  • 입력 1999년 4월 19일 19시 19분


★제3취재본부―집중분석, 한국 자동차〈SBS 밤10·55〉

취재팀이 단독 입수한 한국차의 강판 보고서에 따르면 똑같은 차라도 수출용 차에는 고급 강판을, 내수용차에는 부식에 약한 싸구려 강판을 쓰고 있다. 또 운전자들이 가장 많이 운행하는 시내주행 방식을 통해 연비를 테스트했더니 정부나 업체가 발표한 공인연비의 절반 정도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장애인의 날 기획―함께 자라는 아이들〈KBS1 오전10·45〉

구루병을 앓고 있는 일곱살 현석이. 현석이를 처음 보는 사람들은 모두 고개를 돌리지만 ‘산어린이집’ 아이들은 그러지 않았다. 그아이들에게 현석이는 장애아이기 이전에 친구였던 것. 장애아와 일반아들이 같은 교실에서 함께 공부하는 통합교육은 이처럼 장애인에 대한 편견을 없애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나의 사랑 나의 가족〈KBS1 오후7·35〉

빠듯한 수입으로 살림을 꾸려나가는 여장부 안삼숙씨(40).어려운생활에서그가 늘 밝게 웃을 수 있는 건 맏딸 민희 덕택이다. 운동화 밑창이 해어져 돌이 들어가도 신발 사달라는 말 한마디 하지않는 민희는 지금 사격선수로 활약하고 있다. 성실하고 자랑스러운 딸에게 엄마가 사랑담은 음성편지를 전한다.

★서세원 쇼〈KBS2 밤11·00〉

유승준에게 거리의 시민들이 날카로운 질문을 던지는 ‘승준에게 물어봐’. 유승준이 트로트가수 태진아와 함께 토크쇼를 펼치는 ‘댄스 가수 VS 트로트 가수’. 또 새색시 개그우먼 조혜련의 새콤달콤한 신혼이야기를 공개한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조혜련에 이어 남편의 다이어트 도전, 조혜련의 음식 솜씨 등.

★순풍 산부인과〈SBS 밤9·25〉

남자가 임신을 한다? 지명은 기원이란 남자가 병원에 찾아와 임신한 것 같다며 소란을 피우자 황당해 한다. 헛구역질까지 하는 통에 지명은 어쩔 수 없이 초음파검사를 한다. 당연히 정상으로 나올밖에. 하지만 기원은 오히려 기계를 못믿겠다며 큰소리다. 드디어 해결사 영규 출동. 영규는 이 문제를 어떻게 처리할까?

★왕초〈MBC 밤9·55〉

하마와 맨발은 까마귀의 동상 치료약을 구하기 위해 병원에 숨어들었다가 감시 속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민재를 발견한다. 김빠는 민재를 구해내기 위해 춘삼에게 도움을 청한다. 춘삼은 거지들에게 돈을 주겠다는 김빠의 제안을 받아들여 병원에서 민재를 구출해낸다. 한편 춘삼이 연지를 사모하는 것을 안 까마귀는 불같은 질투심에….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