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와 함께하는 남아공 월드컵] 단군의 자손이여 그리스 신화를 끝내러 가자!

  • Array
  • 입력 2010년 5월 31일 19시 19분


코멘트
● 응원 메시지 남기고, 박지성 이청용 박주영 이영표가 직접 사인한 국가대표 유니폼도 받고!

스포츠동아가 2010 남아공월드컵 개막을 앞두고 전 국민의 염원을 담아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벌이고 있습니다. 5월14일 오픈한 공식 트위터(twitter.com/sportsdonga) 혹은 스포츠동아 월드컵이벤트 페이지(http://sports.donga.com/event/worldcup)를 통해 태극전사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가장 멋진 응원문구를 남겨주신 50명에게 태극전사 4명이 직접 사인한 국가대표 유니폼 상의를 보내드립니다.

14일부터 보내주신 수많은 응원 메시지 가운데 행운의 1차 당첨자 5명이 선정됐습니다. 축하드립니다.

1. 단군의 자손이여 그리스 신화를 끝내러 가자! 아이디 : mkchang88

2. 열정은 그대들의 몫. 응원은 우리들의 몫. 그리고 신화재현은 모두의 몫. 태극전사 화이팅! 대한민국 파이팅! 아이디 : regnaby

3. 2010 희망봉 남아공에서 태극전사들이여, 신명나게 ‘Go All! Goal in’으로 휘몰아쳐라! 아이디 : kki2372

4. 태극전사들이 그동안 흘린 땀방울들이, 대한민국 국민들의 감동의 눈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 눈물이 흐르는 그날까지 열심히! 아이디 : vhm123

5. 투혼으로 하나되고 호랑이의 용맹함으로 똘똘 뭉쳐 그라운드를 지배하라! 두 손으로 믿음을! 두 발로 승리를! 아이디 : kimmunkyoung

선정되신 분들은 스포츠동아 공식 트위터 다이렉트 메시지로 연락처와 주소를 남겨주세요. 유니폼을 한 벌씩 보내드리겠습니다.

스포츠동아 남아공월드컵 공식 트위터에서는 월드컵 이벤트 기간 중에 응원메시지 보내기와 함께 수시로 ‘돌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간단한 퀴즈나 설문조사에 응하면 나라식품에서 제공하는 ‘몬테스 글라스 세트(30명)’와 강남역 YK성형외과·피부과에서 제공하는 피부관리이용권(15만원 상당, 30명)을 깜짝 선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동아 공식 트위터(twitter.com/sportsdonga)를 꼭 팔로우 하시고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 스포츠동아 트위터로 생생한 현장 속보를 받아보세요!

스포츠동아 남아공월드컵 공식 트위터(twitter.com/sportsdonga)에서는 현지 파견 기자들이 대표팀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대표팀 소식은 물론 현장 주변의 다양한 뒷이야기를 누구보다 먼저 듣고 싶으시면 스포츠동아 공식 트위터를 팔로우 하세요.

레이몬드 베르하이엔 피지컬 코치입니다. 일명 ‘공포의 삑삑이’의 주인이기도 합니다. ‘셔틀런 전문가’로 체력훈련을 담당하며 선수들이 90분간 쉼없이 뛸 수 있는 체력을 만들어내기로 유명하죠. 남장현 기자 (http://twitpic.com/1s8nyt)

박지성이 훈련을 끝마치고 축구화를 벗고 발목 보호대를 푸는 장면인데요. 선수들은 철저한 보호 장비를 갖추고 훈련을 합니다. 부상 없이 월드컵에서 맹활약을 해줬으면 합니다. 김진회 기자 (http://twitpic.com/1s8ihl)

안정환이 훈련이 끝나고 대표팀 차량으로 이동하는 모습입니다. 오스트리아 노이슈티프트에서도 그의 잘생긴 얼굴은 빛을 발하네요. 김진회 기자 (http://twitpic.com/1s8jpy)

박지성이 주전멤버로 보이는 조끼팀에 속해 실전감각을 끌어 올리고 있는 중입니다. 요즘 박지성의 구준표 머리가 인기라죠? 이번 월드컵에서 베컴을 잇는 최고의 헤어스타일리스트가 되지 않을까요. 남장현 기자 (http://twitpic.com/1s8lyr)
[스포츠동아]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