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1997년 4월 1일 19시 51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요일마다 주제를 달리하는 매일의 특집 「투데이 스페셜」은 8∼16페이지 분량으로 「신문속의 신문」 형태로 선보입니다.
「투데이 스페셜」은 재테크 청소년 정보통신 여행 연예 홈쇼핑 등으로 구분하여 실생활에 유익한 구체적인 정보와 화제를 풍성하게 담을 것입니다.
「투데이 스페셜」은 특히 발상의 전환이 요구되는 21세기를 앞두고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을 포착, 직장인이나 젊은이는 물론 주부들의 관심사를 폭넓게 찾아내 심도있게 다루겠습니다.
지난 93년 4월1일 조간화로 발행체제를 혁신한 이래 독자 여러분의 성원속에 성장을 거듭해온 동아일보는 이번 「투데이 스페셜」 신설에 따른 지면개편을 계기로 정보와 화제가 더욱 풍성한 「정상(頂上)의 신문」으로 독자 여러분을 찾아갈 것을 다짐합니다.
민족의 정론을 선도하는 일반지면과 「신문속의 신문」으로 태어나는 「투데이 스페셜」에 애독자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새로워질 「투데이 스페셜」의 요일별 지면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월요일▼
기업화제, 재테크 현장정보, 수익성 높은 금융상품, 미래를 내다보는 부동산투자, 내집마련 전략 등 생활 경제설계 상세히 소개.
▼화요일▼
영상세대 눈높이에 맞춘 청소년 광장. 세태풍조 패션 성문제 PC통신 등 10대들의 꿈과 고민을 그들만의 언어로 펼쳐나간다.
▼수요일▼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정보의 바다. 최신 컴퓨터 업계의 경향과 함께 다가오는 21세기의 변화를 예측가능케 하는 정보를 듬뿍 전달.
▼목요일▼
좁은 지구 넓은 지면. 여행가이드 여행담 등 현장감 넘치는 생생한 여행기, 누구나 할 수 있는 레포츠 체험기가 온 지면을 달군다.
▼금요일▼
폭발적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연예계의 스타, 핫이슈로 떠오르는 방송 연예계 흐름, 볼 만한 비디오와 최신 유행가요 등을 풍부한 화제와 함께 제공.
▼토요일▼
앞서가는 패션과 인테리어, 불황시대의 알뜰 쇼핑과 외식가이드, 풍성한 식탁차리기 등 일요일을 위한 다양한 정보 소개.
<동아일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