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말에 안 왔다고…아들 얼굴에 총 쏜 80대 아버지
아들 부부가 자주 찾아오지 않는다는 이유로 아들의 얼굴에 총을 쏜 미국의 80대 아버지가 현지 경찰에 붙잡혔다.지난 10일 미 지역 매체 플로리다투데이, 클릭올랜도에 따르면 플로리다주 팜베이에 거주하는 윌리엄 노왁(84)은 전날 살인 미수 혐의로 체포됐다.노왁의 아들 부부는 전날 노왁…
- 4시간 전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아들 부부가 자주 찾아오지 않는다는 이유로 아들의 얼굴에 총을 쏜 미국의 80대 아버지가 현지 경찰에 붙잡혔다.지난 10일 미 지역 매체 플로리다투데이, 클릭올랜도에 따르면 플로리다주 팜베이에 거주하는 윌리엄 노왁(84)은 전날 살인 미수 혐의로 체포됐다.노왁의 아들 부부는 전날 노왁…

미국 조지아주의 한 레스토랑에서 모유 수유를 하던 여성이 업주로부터 퇴장을 요구받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온라인에서 확산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해당 여성은 “법적으로 보호받는 행위였음에도 공개적으로 모욕을 당했다”고 주장했다.14일(현지시간) 미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미 플로리다주에 거…

어린 아들의 장례식을 치르느라 빚을 졌다며 기부를 호소한 미국 조지아주의 한 여성이 자녀를 죽음으로 몰고 간 혐의로 기소됐다.11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피플 등 외신에 따르면 지난 8일 레이븐 루이스 브로니에키(29·여)는 아들인 키스 리처드(2)가 지난달 스스로 총을 겨눠 사망한 …

인공지능(AI) 시대를 상징하는 단어로 ‘슬롭(Slop)’이 올해의 단어로 선정됐다. ‘슬롭’은 AI를 활용해 대량으로 만들어진 저품질 디지털 콘텐츠를 뜻한다.14일(현지시각) 브리태니커 백과사전의 자회사인 메리엄 웹스터는 올해의 단어로 ‘슬롭’을 꼽으며, 이 단어가 AI 확산과 함께…

스코틀랜드 외딴 섬에 자리한 대형 성이 런던 원룸 아파트와 맞먹는 가격에 매물로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14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영국 스코틀랜드 룸(Rum) 섬에 위치한 침실 약 20개 규모의 성 ‘킨로크 성(Kinloch Castle)’이 런던의 원룸 아파트와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오는 31일까지 산타와 루돌프 복장을 착용하고 에버랜드를 찾은 방문객에게 다양한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코스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행사 기간 에버랜드는 크리스마스 마을로 꾸며져 방문객들이 산타와 루돌프가 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12일간 7차례에 걸쳐 무인 빨래방에 침입해 절도를 저지른 뒤 ‘촉법소년’을 주장한 중학생의 사연이 전해지며 논란이 일고 있다.15일 JTBC ‘사건반장’에는 무인 빨래방을 운영 중인 제보자 A씨의 사연이 소개됐다. A씨는 “키오스크에 있던 현금이 사라져 도난을 의심했고, CCTV를 …

10월 미국 소매 판매는 일부 부문에서 견조한 지출이 있었지만 자동차 딜러 매출 감소의 영향을 받으면서 거의 변동이 없었던 것으로 나타났다.16일(현지 시간) 미국 상무부에 따르면 미국 10월 소매 판매는 7326억달러(약 1080조원)로 사실상 보합세를 나타냈다.그전달인 9월 조정된…

30대 직장인 A씨는 몇 달 전부터 씹을 때 턱에서 ‘딱딱’ 소리로 불편감을 느꼈다. 또한 귀 앞쪽이 뻐근하게 아파와 결국 병원을 찾았다. 처음에는 단순 피로로 생각했지만 점점 두통과 어깨결림이 심해지며 업무 집중도까지 떨어졌기 때문이다. 그는“병원 진단 결과 턱관절 장애(TMD)였다…

인도 델리에서 대기 오염이 심각해지면서 유치원생부터 초등학교 5학년까지 학생들의 대면 수업이 전면 중단되는 사태가 발생했다.15일(현지시간) 인도 프리프레스저널에 따르면, 델리 내 모든 학교 유치원부터 5학년 학생들의 대면 수업을 중단하라는 공문이 배포됐다. 공문에는 “델리의 현재 심…

미국 항공 스타트업 알레프 에어로노틱스가 10년이 넘는 개발 끝에 세계 최초로 하늘을 나는 자동차 생산에 돌입했다고 발표했다.15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지난 9일 짐 두코브니 알레프 CEO는 고객에게 인도할 첫 번째 비행 자동차의 생산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제작…

또래보다 늦게 늙는 사람들의 비밀이 일상 속 다양한 언어 사용에 있다는 대규모 연구 결과가 나왔다.지난달 11일(현지시각) 국제학술지 네이처 노화(Nature Aging)에 실린 대규모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일상에서 두 개 이상의 언어를 사용하는 사람은 단일 언어 사용자보다 생물학적 노…

이종격투기 선수 최홍만과 먹방 유튜버 쯔양의 만남이 공개되자 두 사람의 체격 차이가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두 사람은 오는 20일 방송 예정인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14일 공개된 방송 예고편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 사람이 함께 있는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7일(현지시간) 대국민 연설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트럼프 대통령은 16일 트루스소셜을 통해 “내일 밤 9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한국 시간 18일 오전 11시)에 백악관에서 생중계로 대국민 연설을 할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연설의 구체적인 주제에 대해…

지난 11월 발생한 ‘파주 부사관 아내 사망 사건’의 진실이 재조명되며 시청자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13일 방송된 SBS 교양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이하 그알)’에서는 ‘사랑, 구더기 그리고 변명 - 파주 부사관 아내 사망의 진실’이라는 부제로 해당 사건의 전말을 추적했다.사건은…
피트 헤그세스 미국 국방부 장관은 16일(현지시간) 지난 9월 카리브해에서 발생한 마약 운반선에 대한 2차 공격 전체 영상을 공개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혔다.로이터통신에 따르면 헤그세스 장관은 이날 기자들과 만나 “국방부의 오랜 정책과 국방부 내부 규정에 따라 최고 기밀 수준의 원본 …

튀르키예의 걸그룹 ‘매니페스트’ 멤버 7명과 객원 아티스트 1명이 공연 중 음란 행위를 선보였다는 이유로 법원으로부터 유죄 판결을 받았다. 15일(현지시간) 튀르키예투데이에 따르면, 이스탄불 제49형사1심법원은 지난 9월 공연에서 음란 행위를 했다는 혐의로 피고인들에게 각각 징역 3개…
![[오늘의 운세/12월 17일]](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12/17/132981422.1.jpg)
● 쥐48년 귀인의 도움을 받거나 좋은 소식 들려온다. 60년 겉모습만 보고 결정하지 말 것. 72년 자신에게도 투자가 필요하다. 84년 자만하지 말고 겸손할 것. 96년 미혼 남녀는 느낌이 오는 이성과 인연이 될 수 있다. 08년 고집과 편견을 버리고 열린 마음을 가져라.● 소37년…

국민의힘 당무감사위원회가 친한(친한동훈)계인 김종혁 전 최고위원(경기 고양병 당협위원장)에 대해 당원권 정지 2년의 중징계를 내리라고 당 중앙윤리위원회에 권고했다. 장동혁 대표 등을 비난하며 ‘자기 정치’와 ‘해당(害黨) 행위’를 했다는 이유다. 친한계가 “자유민주주의 근간을 훼손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