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스타필드 부천·하남서 팝업스토어 운영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0-06-30 18:31수정 2020-06-30 18:33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볼보코리아는 소비자 접점 다변화를 위해 스타필드 시티 부천과 스타필드 하남에서 ‘메이드 바이 스웨덴(MADE BY SWEDEN)’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 4년차를 맞은 메이드 바이 스웨덴 팝업스토어는 볼보가 제시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주요 지역에 위치한 쇼핑몰과 아울렛 등을 중심으로 잠재고객의 일상으로 찾아가는 방식이다.

스타필드 시티 부천에는 콤팩트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XC40과 세단 S60이 전시된다. 스타필드 하남에는 플래그십 SUV XC90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을 전시한다. 전기 충전 시연 콘셉트로 선보인다. 두 팝업스토어에는 볼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제품 전시도 이뤄진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추첨을 통해 S60 1박 2일 시승권(1명)과 다이슨 슈퍼소닉(1명), 에어팟 프로(2명), 볼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랩톱 슬리브(3명), 볼보 카카오톡 이모티콘(전원)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팝업스토어 방문 후 전시장을 찾아 인증하는 소비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볼보코리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 직원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방문객을 맞는다고 전했다. 팝업스토어에는 손 소독제가 비치되며 대기 간격을 유지한 가운데 관람 인원을 소수로 제한한다. 관람객을 대상으로 체온측정도 이뤄진다. 전시된 차를 관람한 후에는 차량 클리닝과 소독을 실시한다.

주요기사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