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성공 Brand]맛과 양으로 승부 '짬뽕의 신화', 매일 문전성시

  • Array
  • 입력 2010년 10월 1일 16시 53분


요즘 같은 창업대란에 짬뽕 전문 프랜차이즈 하나가 눈에 띄게 성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어 화제다. 푸짐한 인심으로 손님 맘 사로잡은 성공 창업 전문 점, 허브푸드 시스템의 중식 프랜차이즈인 ‘짬뽕의 신화’를 찾아가 그 성공비결을 알아보았다.

‘짬뽕의 신화’는 허브푸드시스템에서 황실짜장의 신화를 이어갈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새롭게 런칭한 중국요리 전문점이다.

‘짬뽕의 신화’ 가게 앞은 이 집의 특별한 짬뽕을 맛보기위한 손님들로 그야말로 문전성시, 가게 안은 이미 초만원이다. 도대체 어떤 맛과 서비스로 까다로운 손님들 입맛을 짬뽕 하나로 사로잡았을까?

본디 짬뽕의 유래는 원래 중국에서 갖은 야채와 해물을 기름에 볶아서 고추기름과 육수를 넣고 얼큰하게 끓여낸 다음 맛있게 반죽한 생면을 끓여서 말아먹는데서 유래하였다. 이 요리가 일본 규슈의 나가사키에서 거주하는 화교들에 의해서 일본식으로 등장한 것이 지금의 짬뽕이다.

따라서 짬뽕이란 것의 사전적인 의미는 국수에 각종 해물이나 야채를 섞어서 볶은 것에 닭뼈나 소뼈, 돼지뼈를 우려낸 국물을 부어 만드는 요리이다. 하지만 짬뽕의 신화에서 만나볼 수 있는 짬뽕은 기존의 짬뽕과는 차원이 다르다.

평범한 짬뽕이 아니라 갓 잡아 올린 싱싱한 해물이 총출동한 맛깔스러운 ‘짬뽕의 신화’에서는 홍합, 오징어 등의 해물을 차고 넘칠 만큼 얹어 준다. 자장면에 들어가는 해물재료만 총 7가지 정도 된다.

맛있는 해물들은 한참을 건져 먹어도 면을 찾아보기 힘들만큼 듬뿍이라 등치 좋은 남성들도 한 그릇이면 영양 만점에 배도 가득 불러온다. 더구나 국내산 천연 조미료를 사용하되 자체개발한 고춧가루와의 환상궁합으로 인해 그 깊은 맛과 풍미는 고급 요리집에서도 찾아보기 어려울정도.

푸짐한 양에 한 번, 감칠맛 나는 해물의 맛에 두 번 반하는 ‘짬뽕의 신화’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찾는 그야말로 진품명품 성공 음식점으로 자리 잡았다. 성공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허브푸드시스템에서 개발한 황실짜장브랜드에 이어서 새롭게 런칭한 짬뽕의 신화는 중식프랜차이즈업계의 새바람을 일으킴과 동시에 신화적인 브랜드로 우뚝 서게 될 날이 머지않아 보인다.

허브푸드시스템 측에서는, “고객중심의 경영과 고객을 위해 우리가 먼저 변화하고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모든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는 점이 성공의 열쇠가 된 것 같다”라며, “더 많은 창업 성공자들을 위해 가맹점 지원업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고 있다”고 밝혔다.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라면, 짬뽕의 신화라는 이름에 걸맞을 수밖에 없는 엄청난 짬뽕을 만나보고 싶을때 검색창에 ‘짬뽕의 신화’ 혹은 ‘황실짜장’을 검색해보는 것이 어떨까?

도움말: 허브푸드시스템
문의전화: 080-985-9854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