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 실명제’ 하니 매출이 쑥…온라인몰 신선식품 신뢰 마케팅 나서
한국 소비자들이 온라인 구매를 망설이는 품목 중 하나가 바로 과일과 채소, 수산물 등 신선식품이다. PC 화면에 뜬 설명만으로는 제품의 신선도를 확인하기 어려워 가전제품이나 의류 등과 달리 온라인 판매가 쉽지 않다. 하지만 제품을 소개할 때 생산자 이름과 사진을 넣는 간단한 방식만으로…
- 2016-03-21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한국 소비자들이 온라인 구매를 망설이는 품목 중 하나가 바로 과일과 채소, 수산물 등 신선식품이다. PC 화면에 뜬 설명만으로는 제품의 신선도를 확인하기 어려워 가전제품이나 의류 등과 달리 온라인 판매가 쉽지 않다. 하지만 제품을 소개할 때 생산자 이름과 사진을 넣는 간단한 방식만으로…

20일 울산에서 열린 전북과의 2016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경기를 마친 이정협(25·울산)은 고속철도(KTX)를 타고 혼자 서울로 올라 왔다. 21일 축구 국가대표팀 소집을 앞두고 친구 집에서 하룻밤을 묵기 위해서였다. 한때 ‘슈틸리케호의 황태자’로 불렸던 이정협이지만 KTX에…
‘0%’ 벼랑 끝에 선 현대캐피탈로선 믿고 싶지 않은 통계다. 2005년 V리그 출범 이후 5전 3승제로 치러진 챔피언결정전에서 1,2차전을 내준 팀이 역전 우승에 성공한 적은 한번도 없다. 7전 4승제였던 2009~2010시즌 챔피언결정전 당시 1승 3패로 몰린 현대캐피탈이 승…
최근 ‘070’ 번호로 시작하는 인터넷전화로 전화를 걸어 대출사기를 범하는 사례가 늘고 있어 소비자의 주의가 요구된다. 21일 금융감독원 관계자는 “070으로 시작하는 번호로 연락이 와 ‘햇살론’ 등의 대출 상품을 안내한다고 하는 경우는 대출을 미끼로 돈을 가로채려는 보이스피싱일…
다음달부터 고가(高價)의 수입차량이 사고가 났을 때 손해보험사들은 보험 계약자에게 사고 차량과 같은 종류의 차량 대신 배기량과 연식이 유사한 국산차를 렌트해줘도 된다. 또 단독사고의 경우 미수선수리비(실제 차량을 수리하기 전에 수리비를 현금으로 주는 것) 제도는 폐지된다. …

더불어민주당은 21일 김종인 비상대책위원회 대표의 비례대표 순번을 기존의 2번에서 14번으로 조정했다. 더민주는 이날 김종인 대표가 불참한 가운데 비대위 회의를 열어 이같이 결정했다. 비대위 회의 후 이종걸 원내대표 등이 김종인 비대위 대표를 만나 관련 내용을 협의 중인 것으로 전해…

뉴질랜드에서 남자 속옷을 집중적으로 수집(?)한 암컷 고양이가 화제가 됐다고 영국 BBC방송이 21일(현지시간) 보도했다.6살 된 통키니즈 암코양이 ‘브리짓’은 지난 두 달간 남자 속옷 11장과 양말 50짝을 가져왔다.브리짓의 보호자 새라 네이선이 SNS를 통해 …

미국 해양테마공원 씨월드가 범고래 쇼와 사육을 포기하기로 결정하면서, 6년간 이어진 논란이 종지부를 찍었다. 미국 시민사회와 동물보호단체가 6년간 싸운 끝에 기념비적 항복을 얻어냈다.조엘 맨비 씨월드 회장은 최근 미국 일간지 로스앤젤레스타임스를 통해 현재 사육하고 있는 범고래를 마지막…
볼티모어의 김현수가 확실히 달라졌다. 21일 미국 플로리다 주 새러소타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시범경기 탬파베이전에서 이틀을 쉬고 출전한 김현수는 가볍게 안타 2개를 뽑아냈다. 17일 피츠버그전에 이은 두 번째 멀티히트. 타구의 질이 확연히 좋아졌다. 타율은 처음으로 2할(40타수 8안…
커밍아웃 한 방송인 홍석천이 “여자 스토커에게 시달린 적이 있다”며 스토킹 경험을 고백했다. 21일 오후 방송 예정인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녹화에서 홍석천은 스토킹 경험에 대해 털어놨다. 이날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연예계에 끊임없이 발생하는 ‘스토킹 사건’과 ‘셀럽들의 갑…

시력을 잃어가는 노모에게 손자의 죽음을 알릴 수 없어 ‘손자 대역(代役)’을 구해 거짓말을 한 50대 남성의 사연이 대륙을 감동시켰다. 20일 신화통신은 중국 후난(湖南)성 창샤(長沙)에 사는 황 샤오용 씨(56)가 아들 ‘황거’와 함께 몸이 쇠약한 어머니(89)를 찾아가 만나는 사…
유럽 소비자들 사이에서 한국 화장품과 식료품은 평가가 좋은 반면 자동차나 가전제품은 상대적으로 낮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KOTRA가 22일 발간한 ‘유럽연합(EU)시장 특성에 따른 우리기업 진출 전략’ 보고서에 따르면 유럽 소비자들은 미국, 일본, 독일 제품과 비…

한국 남자농구 최고의 스타이자 2015~2016 KCC 프로농구 정규리그 최우수선수(MVP) 양동근(35)에게 국밥을 먹자고 했다. 17일 오후 서울의 한 식당에서 만난 양동근에게 다짜고짜 “양 선수가 4강 플레이오프(PO)를 말아 먹는 바람에 모비스가 떨어졌다는 얘기가 있는데 어떻게…
미국 대통령으로는 88년 만에 쿠바를 방문 중인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21일(현지 시간) 쿠바 아바나 대통령궁에서 라울 카스트로 국가평의회의장과 역사적인 정상회담을 갖고 양국 관계 정상화 방안을 논의했다. 두 정상은 이날 회담에서 2014년 국교 정상화 추진 선언 이후에도 유지되…
‘한 팀으로 뛰니 마라톤이 더 즐겁네요.’ 20일 열린 2016 서울국제마라톤 겸 제87회 동아마라톤대회에는 풀코스 완주가 힘든 참가자들을 위해 대회 처음으로 ‘서울 42195 릴레이’가 선보였다. 마라톤에 팀 스포츠 개념을 도입해 풀코스를 2명 또는 4명이 나눠 달린 뒤 기록을…
“도시락을 배달할 땐 문고리에 걸어놓아요. 아이들이 (배달자를) 직접 만나는 걸 부끄러워하거든요.” 11일 대전 대덕구 송천로 행복도시락 대전대덕센터. 익명을 요구한 센터 직원(71)이 하얀 모자와 마스크, 장갑을 끼고 도시락 뚜껑을 덮으며 말했다. 이날 반찬은 생선과 겉절이, …

김종인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회 대표의 ‘셀프 공천’ 논란에 대해 민주통합당(더민주 전신) 최고위원을 지낸 배우 문성근 씨가 “후안무치도 유분수”라며 강하게 비판했다. 문성근 씨는 2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김종인 대표가 ‘셀프 공천’ 관련 비판에 비대위 회의에 불참하는 등 당무를…

간기능 살려 숙취해소·피로회복제 역할까지 … 복어독 해독한다는 소문은 거짓 특유의 향을 가진 미나리는 대표적인 봄철 채소로 꼽힌다. 연중 수확할 수 있지만 추위를 견디고 이맘쯤 수확되는 봄미나리가 맛도 좋고 영양분도 풍부하다. 각종 생선을 넣은 매운탕이나 복어요리에 어울려 인기가…

‘가는머리 시술법’ 2007·2013년 2회 수상 … 이마제모 후 인위적인 헤어라인 부드럽게 모발이식 후 지나치게 굵은 앞머리도 자연스럽게 살려 국내 모발이식 수준은 이제 세계에서 인정하는 단계에 접어들고 있다. 이 중심에 선 병원이 모델로피부과다. 단순히 머리카락을 풍성하게 만드는…

20년 경력의 숙련된 전문가가 시공하여 믿을 수 있는 현대인의 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품으로 자리한 자동차. 유용한 이동 수단은 물론 타인의 방해를 받지 않는 개인 공간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자동차 애호가들에게 아름다운 외형은 성능과 안전성만큼이나 중요한 영역일 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