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탄탄한 게임성으로 무장한 신작들, 인간계의 반란을 선언
축구팬은 누구나 다 알다시피 스페인 프로축구 1부 리그 프리메라리가는 다른 리그들과 달리 천상계와 인간계라는 구분이 존재한다. 어차피 같은 리그에서 경기를 치르기는 하지만, 바르셀로나의 리오넬 메시와 레알마드리드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선수가 워낙 독보적인 득점 경쟁을 펼치고 있기 …
- 2016-04-04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축구팬은 누구나 다 알다시피 스페인 프로축구 1부 리그 프리메라리가는 다른 리그들과 달리 천상계와 인간계라는 구분이 존재한다. 어차피 같은 리그에서 경기를 치르기는 하지만, 바르셀로나의 리오넬 메시와 레알마드리드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선수가 워낙 독보적인 득점 경쟁을 펼치고 있기 …

배우 유연석과 김지원이 또 다시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두 사람이 출연한 영화가 재조명 받았다. 김지원과 유연석은 2012년 영화 ‘무서운 이야기’에서 호흡을 맞췄다. 영화 ‘무서운 이야기’는 납치당한 여고생이 연쇄살인마에게 네 개의 무서운 이야기를 들려주는 액자식 구조의 호러 …
수원지검 평택지청 형사2부(부장 강수산나)는 일곱 살 신원영 군을 학대해 숨지게 한 계모 김모 씨(38)와 친부 신모 씨(38)를 살인 및 사체유기, 아동학대처벌특례법 위반 등 혐의로 4일 구속기소했다. 김 씨는 지난해 11월부터 올 1월까지 원영 군을 화장실에 감금한 채 하루 한 끼…
대법원 2부(주심 조희대 대법관)는 이명박 정부 때 민간인 불법사찰 피해자인 김종익 전 KB한마음 대표와 가족 등 5명이 국가와 이인규 전 국무총리실 산하 공직윤리지원관 등 7명을 상대로 낸 손해배상 청구소송의 상고심에서 5억2000만 원의 배상책임을 인정한 원심을 확정했다고 4일 밝…
대법원 2부(주심 김창석 대법관)는 말다툼하던 아내를 살해하고 시신을 훼손해 유기한 혐의(살인 사체손괴 등)로 기소된 중국 국적의 김하일 씨(48)에게 징역 30년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다고 4일 밝혔다. 김 씨는 지난해 4월 경기 시흥시 정왕동 자신의 집에서 부인 한모 씨(42·중국…

일곱 살 신원영 군을 학대해 숨지게 한 친아버지 신모 씨(38)가 아들이 사망한 직후 병원에 정관복원 가능성을 묻고 실제 수술 예약까지 했던 것으로 드러났다. 4일 수원지검 평택지청 형사2부(부장 강수산나)에 따르면 신 씨는 원영 군이 숨진 채 발견된 이틀 뒤인 올 2월 3일 한…

아이 한 명을 임신한 줄 알았던 인도 여성이 자연 분만으로 다섯 쌍둥이를 낳아 화제가 되고 있다. 임신 중 초음파 검사를 단 한 번도 받아 본 적이 없어 자신이 밴 아이가 두 명 이상일 거라고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이 여성은 분만실에 들어간 지 약 30분 만에 다섯 아이를 품에 안…

스트레스부터 개인상태 분석결과까지 맞춤관리 … 가족친화모범기업으로도 눈길 22개 전국지점 및 7개 계열사 헬스케어 기업, 연평균 45% 고속성장 여자들의 ‘네버엔딩 스토리’, 다이어트다. 끝도 없는 다이어트의 구렁텅이에서 손을 내밀어 준 인물이 조성경 쥬 비스 대표(45)다. …

배우 유연석(32)과 김지원(24)이 또 다시 열애설에 휩싸였다. 하지만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열애설 당시처럼 “친한 사이”라고 부인했다. 지난해 9월 한 여성지는 “유연석과 김지원이 8세 나이 차를 뛰어넘고 열애 중”이라며 “지인들과의 모임 자리에 동석하는가 하면 사람들 앞에서도…

교육출판전문업체 ㈜미래엔(대표 김영진)은 미래엔의 초등수학 참고서를 사용하는 공부방, 학원, 과외 교사들의 효율적인 학습지도를 위해 이들에게 △수학중심 △유형맞짱 △문제해결의 길잡이 등의 교사용 교재를 무료로 지원하는 이벤트를 연다. 참여를 희망하는 교사들은 ‘미래엔에듀 선생님 자료…

쇼트트랙 슈퍼스타 출신인 김동성이 후배 노진규의 죽음을 애도했다. 김동성은 안현수의 뒤를 이을 것으로 기대됐던 쇼트트랙 유망주 노진규의 사망 소식에 4일 “너무 안타깝고 슬픈 소식”이라며 “자랑스럽고 훌륭한 스케이터로, 후배로 기억하겠다”고 밝혔다. 김동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서울시가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 사무실 리모델링 비용 35억 원을 지원하기로 했다는 보도에 새누리당 김태현 중앙선대위 부대변인이 “박원순 시장의 해명”을 촉구했다. 김 부대변인은 4일 현안관련 논평을 내고 “서울시가 민주노총 사무실 리모델링비 35억원을 전액 지원하는 특혜 지원으로 논…

전 세계에서 자수성가(自手成家)한 억만장자 4명 중 1명은 대학교나 고등학교를 졸업하지 않은 것으로 조사됐다. 3일(현지시간) 영국 경제신문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영국의 온라인 마케팅 업체 ‘버브 서치(Verve Search)’는 전 세계의 자수성가 형 억만장자들의 학력…

코트니 카다시안 엉덩이 비키니 셀카 공개 “Booty-ful” 미국에서 방송 연예인 겸 패션 디자이너 등으로 활동하고 있는 코트니 카다시안(Kourtney Kardashian)이 비키니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4일 코트니 카다시안은 자신의 SNS를 통해 “Selfie camera …

서울호텔관광직업전문학교(학장 이형근, 이하 서호관)는 4일 관광식음료전공과 관광경영전공 학생들을 대상으로 '올리브 TV 마스터셰프 코리아', '올리브TV 올리브쇼', '냉장고를 부탁해' 등으로 유명한 박준우 특강교수의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강 수업은 식음료 이론에 대한 과목으로 …

뉴질랜드 언론이 리디아 고의 최연소 메이저 2승 달성에 환호했다. 뉴질랜드 교포 리디아 고(19)는 4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란초 미라지의 미션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LPGA투어 시즌 첫 메이저대회 ANA 인스퍼레이션에서 최종 합계 12언더파 276타로 극적인 역전 우승…
산업에도 흥망성쇠(興亡盛衰)가 있다. 공정거래위원회가 매년 4월 발표하는 대기업 집단 지정현황을 살펴보면 기업들이 쫓는 신성장동력의 흐름이 명확하게 나타난다. 공정위의 대기업 집단 기준은 2009년부터 자산총액 2조 원 이상에서 5조 원 이상으로 상향조정됐다. 본보가 2009년…

배우 유연석, 김지원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측이 “사실 무근”이라고 부인했다. 4일 스포츠조선은 유연석과 김지원이 2012년 영화 ‘무서운 이야기’에서 호감을 느끼고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단독보도했다. 이들은 지난달 29일 강남 모처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노량진 수산시장의 현대화를 둘러싸고 갈등 중인 상인과 수협중앙회 사이의 다툼으로 인해 서울 시내 한복판에서 칼부림 난동이 발생했다. 서울 동작경찰서는 4일 오후 1시 30분경 서울 영등포구의 한 노래방과 구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수협노량진수산주식회사 경영본부장 최모 씨(59)등 수…

콧물 코막힘 등이 대표적인 증세인 알레르기 비염이 계절에 상관없이 1년 내내 고르게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리고 알레르기 비염의 주된 원인은 집먼지진드기 였다. 보건복지부 지정 전문병원인 하나이비인후과병원은 2014년 한 해 동안 알레르기 비염(코막힘 콧물, 재채기 등)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