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ining3.0]SPC, 솜사탕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으로 女心 공략

  • 동아일보
  • 입력 2016년 5월 18일 03시 00분


코멘트

SPC

SPC그룹이 운영하는 비알코리아의 배스킨라빈스가 아이스크림의 계절인 여름을 앞두고 더욱 달콤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5월 이달의 맛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2’와 이달의 케이크인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케이크’, 이달의 음료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와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믹스 앤드 셰이크’를 각각 선보인다.

5월 이달의 맛인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2’는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았던 플레이버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부드러움이 가득 느껴지는 무스 타입의 솜사탕 맛 아이스크림에 달콤하게 코팅된 바삭한 라이스 크런치가 들어 있어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돼 출시된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2는 기존 제품에 바삭한 옐로 크런치를 추가해 씹는 재미를 더했으며 핑크, 블루, 옐로의 알록달록한 파스텔톤 색상이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값은 더블주니어 기준 3800원.

5월 이달의 케이크인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케이크’는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형상화한 제품이다. 이상한 나라의 숲 속에서 시계토끼를 만난 앨리스의 모습을 케이크로 담아 냈으며, 아이스크림 조각 위에 올려진 귀여운 앨리스 피규어와 유쾌한 시계토끼가 눈길을 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케이크’는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엄마는 외계인, 뉴욕치즈케이크, 체리주빌레, 슈팅스타,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아몬드봉봉,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쿠키 앤드 크림 등 9가지 맛으로 구성돼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2만9000원.

또 5월 이달의 음료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는 귀여운 구름 모양의 리드에 진짜 솜사탕을 담아 보송한 솜사탕과 시원한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레귤러 사이즈 기준 4500원.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믹스 앤드 셰이크’는 이달의 맛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2’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배스킨라빈스만의 프리미엄 셰이크다. 레귤러 사이즈의 가격은 5200원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이달의 맛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2’ 포함 더블주니어 구매 시 500원 할인된 3300원에, 5월 이달의 케이크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케이크’는 2000원 할인된 2만7000원에 판매한다. 이달의 음료는 20% 할인해 레귤러 사이즈 기준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는 3600원,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믹스 앤드 셰이크’는 4100원이다. 행사 참여 시 타쿠폰, 타행사, 제휴 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며, 해피포인트는 할인 후 금액을 기준으로 0.5% 적립된다. 모바일 교환권은 행사 참여 가능하나 차액 환불 및 해피포인트 적립은 불가능하다(일부 점포 제외).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 출시와 함께 배우 송중기가 출연한 TV CF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송중기가 등장해 달콤한 솜사탕이 올려진 색다른 아이스크림 음료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를 즐기는 방법을 소개하며, 배스킨라빈스가 전하는 설렘과 달콤함을 나타냈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food&dining3.0#spc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