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경제
발리 아야나 리조트 ‘발리 로맨스 호텔 패키지’ 선보여
동아경제
업데이트
2015-05-11 16:46
2015년 5월 11일 16시 46분
입력
2015-05-11 16:45
2015년 5월 11일 16시 45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AYANA Resort and Spa Bali)는 오는 12월23일까지 둘만의 특별한 사랑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발리 로맨스 호텔 패키지 (Bali Romance Hotel Package)’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침대에서 누리는 아침식사와 세계 최대 규모의 아쿠아 토익 해수 테라피 풀을 통해 평생 동안 기억에 남을 추억을 제공한다.
특히 패키지는 최대의 프라이버시와 안락함을 제공하는 개인풀이 딸린 절벽 위의 풀빌라에서 24시간 버틀러 서비스와 함께 둘만의 특별한 사랑의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준다.
이 패키지는 도착 즉시 플라워 욕조를 제공하고, 2인을 위한 아침식사(3곳 레스토랑 중 선택 가능)와 1회 객실에서 2인 조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공항 왕복 차량 서비스를 제공하고, 1회 2명 아쿠아토닉 풀에서 해수요법 트리트먼트을 제공하며(단, 스위트 룸과 빌라 고객만 가능), 무료 18홀 골프 퍼팅 코스 및 테니스 코트 이용이 가능하다(클럽, 스위트 룸, 빌라 고객만 가능).
아야나 리조트 관계자는 “발리 로맨스 호텔 패키지는 새롭게 미래를 설계하려는 커플에게 선물로 보낼 수도 있고, 웨딩 기프트 등록 메뉴를 통해서도 예약이 가능하다”면서 “결혼과 함께 둘만의 새로운 미래를 설계하려는 허니문이나 연인들에게 인기가 좋다”고 말했다.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한국형 초음속 전투기 ‘KF-21’ 비행시험 42개월 만에 완료…올 상반기 개발 종료
‘돌림판 벌칙’으로 미성년 성착취…후원금 쏜 시청자 161명 송치
공군 전투기 무단 촬영 중국인 법률대리인 “미성년자 범법 행위, 관용 갖고 봐달라”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