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래드 서울, 반려견 동반 숙박 패키지 ‘2026 펫 메종’ 리뉴얼 출시
콘래드 서울은 반려견과 보호자의 실제 투숙 경험을 반영한 ‘2026 펫 메종(Pet Maison)’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단순히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숙박 상품을 넘어, 반려견과 보호자가 호텔에서 보내는 하루 전반을 하나의 웰니스 경험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
- 2026-01-26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콘래드 서울은 반려견과 보호자의 실제 투숙 경험을 반영한 ‘2026 펫 메종(Pet Maison)’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단순히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숙박 상품을 넘어, 반려견과 보호자가 호텔에서 보내는 하루 전반을 하나의 웰니스 경험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

소득이 높거나 이미 집을 갖고 있는 사람일수록 주택담보대출을 받을 때 고정금리보다 변동금리를 선호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집값 상승기에는 단기 시세 차익을 노린 추가 매수나 ‘갈아타기’ 수요가 늘면서, 향후 금리 변동 위험을 감수하더라도 당장 이자 비용이 낮은 변동금리를 택하는 것…

롯데물산이 롯데백화점과 함께 디지털 소외계층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쇼핑 환경을 조성한다.롯데물산은 26일 롯데월드몰 내 모든 가로형 키오스크 21대를 배리어프리(장애물 없는 생활 환경) 키오스크로 교체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치는 장애인과 고령자 등 정보 취약계층의 디지털 기…

칠레 미야후(Millahue) 밸리에 위치한 비냐빅(Viña Vik) 와이너리가 전 세계 와인 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랭킹 중 하나인 ‘세계 50대 베스트 포도밭(The World’s 50 Best Vineyards)’시상식에서 세계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해 11월 19일 호…

정부가 11차 전력수급기본계획(전기본)에서 마련한 신규 원자력발전소 건설 계획을 그대로 추진하기로 26일 결정하면서 해외 원전 수출도 탄력을 받을 것이란 기대가 나온다.원전 업계는 정부의 이번 신규 원전 건설 결정으로 ‘팀코리아’의 한국형 원전 수출에 힘이 실릴 것이라는 기대가 크다.…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현대1, 2차 아파트 전용면적 161㎡가 주말 사이 호가 82억 원에 나왔다. 같은 평형 최근 실거래가가 86억 원이었는데, 이보다 4억 원을 낮춘 가격이다. 이 아파트에서는 23일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유예 폐지 방침을 밝힌 이후 급매를 포함해 …

삼성전자가 다음달 인공지능(AI) 반도체에 탑재되는 고대역폭메모리(HBM) 6세대 HBM4 양산에 돌입한다. HBM 4, 5세대에서 경쟁사에 밀려 고전했지만 6세대에서 ‘초격차’ 승부수를 던지며 판 뒤집기에 나섰다는 평가가 나온다.26일 반도체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다음달부터 엔비…

국내 생리대가 비싸다는 정부 지적이 잇따르자, 생활용품 업계가 중저가 생리대 공급 확대에 나섰다. 유한킴벌리는 기존 ‘중저가 생리대’의 오프라인 유통 및 판매를 확대하고 새로운 중저가 제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유한킴벌리는 현재 ‘좋은느낌 순수’와 ‘좋은느낌 코텍스 오버나이트’…

쿠팡 개인정보 유출 사건 이후 불거진 증거인멸 의혹과 관련해 경찰이 해롤드 로저스 쿠팡 한국 임시대표에게 세 번째로 출석을 요구했다. 경찰은 로저스 대표가 3차 출석에도 불응하면 체포영장을 신청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박정보 서울경찰청장은 26일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디지털 전자기기…

LS그룹이 ㈜LS의 증손회사인 에식스솔루션즈의 기업공개(IPO) 추진을 전격 철회했다. 소액주주들이 “주주 가치가 훼손된다“며 반발한 데 이어 이재명 대통령까지 중복 상장에 부정적인 입장을 밝힌 것으로 전해지면서 상장을 강행하기 어려운 상황에 놓인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LS는 “소…

26일 코스피는 전일 종가와 비교해 40.48포인트(p)(0.81%) 하락한 4949.59로 거래를 마쳤다. 코스닥은 전일 대비 70.48포인트(p)(7.09%) 상승한 1064.41로 마감했다. 서울외환시장에서 달러·원 환율은 전일 오후 3시 30분 주간종가 대비 25.2원 내린 1…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대표 오상준, 이하 PMIK)는 26일 전 임직원의 참여로 마련한 자선 바자회 수익금 3424만 원을 국제구호개발 비영리단체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저소득 희귀질환 아동과 재난·분쟁지역 아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공헌의 일환이다.PM…

가수 겸 배우 차은우(29) 씨를 둘러싼 200억 원대 세금 추징 논란이 불거지면서, 국세청의 과세 논리와 조사 방식에 대한 해석이 잇따르고 있다. 연예인 개인에게 부과된 추징금으로는 이례적인 규모인 만큼, 이번 사안이 단순한 절세 분쟁을 넘어 ‘조세 회피 구조’에 대한 판단 기준을 …

트럼프가 캐나다에 추가로 100% 관세 부과를 위협하는 등 또다시 지정학적 불안이 고조되자 아시아 주요 증시가 일제히 하락하고 있음에도 한국의 코스닥은 7% 이상 급등, 마감했다.26일 한국증시에서 코스닥은 7.09% 급등한 1064.41포인트를 기록했다. 코스닥이 1000을 돌파한 …

주택담보대출 금리 선택에서도 소득에 따른 양극화가 나타났다. 여유 있는 가구는 변동금리를, 서민층은 고정금리를 택하는 구조가 한은 분석에서 드러났다.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이 그룹 신입 직원들에게 “선제적으로 행동하고 담대하게 도전하라”는 메시지를 던졌다. 현대그룹은 현 회장이 23일 진행된 신입 매니저 교육수료식에 참석해 ‘긍정의 현대 정신’을 강조하며 이 같이 말했다고 26일 밝혔다. 현 회장은 이 자리에서 “현대그룹은 늘 사…

“출발선이 다르다고 결과까지 다를 수는 없습니다. 어떤 분야라도 꾸준히 노력하고 포기하지 않는다면 누구나 공정하게 평가받을 수 있습니다.”최근 산업용 로봇 제작 기업에 입사한 베트남 출신 동응옥두안 씨(21)는 “로봇 자동화 전문가로 성장해 한국 제조업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며 이렇게…

성균관대학교(총장 유지범) SKK GSB(Graduate School of Business·원장 이춘원) MBA는 ‘한국퇴직연금데이터’와 함께 오는 25일 최근 도입 논의가 진행 중인 ‘기금형 퇴직연금’을 다루는 포럼을 공동 개최한다. 이번 포럼에서는 법안, 정책으로 논의되고 있지만 …

SK하이닉스의 역사와 최태원 SK그룹 회장의 리더십을 조명한 신간 ‘슈퍼 모멘텀’이 26일 출간됐다.슈퍼 모멘텀은 하이닉스반도체가 SK그룹에 편입된 뒤 고대역폭메모리(HBM) 분야에서 주도권을 확보하기까지 성공 스토리를 다룬 책이다. 박성욱 전 부회장, 곽노정 최고경영자(CEO) 등 …

농협은 설 명절을 앞두고 대규모 특별할인행사를 통해 물가 안정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농협은 오는 2월 20일까지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와 NH싱씽몰 등에서 ‘농심! 천심! 동심! 특별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 물가 부담을 낮추고 설 성수품 수급 안정을 도모하기 위한 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