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메이드, 美 약사 권고 비타민&건기식 1위 브랜드 선정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21-07-21 17:14수정 2021-07-21 17:21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난 8일 ‘US 뉴스&월드 리포트’와 약사 전문지 ‘파마시 타임스(Pharmacy Times)’의 조사 결과를 보도한 외신에 따르면, 미국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메이드가 비타민제 및 기능성 보충제 9개 부문에서 미국 약사들이 권고하는 브랜드 1위를 기록했다.

파마시 타임스는 지난 20여 년동안 미국 전역의 약사들을 대상으로 각기 다른 건강 기능에 맞춰 권고하는 일반의약품을 선정할 수 있도록 해당 설문조사를 진행해왔다. 이번 설문조사 결과는 US 뉴스&월드 리포트 잡지와 웹사이트에 공개됐다.

네이처메이드는 수면보조제, 당뇨병 환자용 종합비타민, 코엔자임Q10, 아마씨유오일, 천연보충제, 필수 비타제, 오메가-3/어유, 콜레스테롤 수치 관리용 어유 및 정신건강 보충제(세인트 존스 워트) 등 총 9개 부문에서 약사 권고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네이처메이드의 자회사인 미국 파마바이트’(Pharmavite)의 제프 부텔 대표는 “네이처메이드가 24년이라는 세월 동안 약사 권고 비타민 및 기능성 보충제로 손꼽힐 수 있었던 점에 굉장히 영광스럽다”며 “이번 선정결과는 약사들이 환자들에게 비타민과 보충제를 추천하는 데 중요한 지표 역할을 할 것이라 생각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
한편, 네이처메이드는 지난 2018년 국내에 론칭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