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신제품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 출시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1-04-01 11:05수정 2021-04-01 11:08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업무로 바쁜 직장인 타깃 제품”
대웅제약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 제품 이미지
대웅제약은 고함량 활성형 비타민B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1일 밝혔다.

대웅제약에 따르면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에는 비타민B 8종이 함유됐다.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1(벤포티아민)이 120mg 함유돼 하루 한 번, 한 알만 복용하도록 만들어졌다고 한다. 이밖에 비타민C와 D, E, 아연, 셀레늄 등이 보강됐다고 소개했다.

조성원 대웅제약 임팩타민 브랜드매니저는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는 과도한 업무와 각종 스트레스, 음주, 흡연, 영양 불균형 등으로 비타민B가 결핍되기 쉬운 현대인들을 위해 선보인 제품”이라며 “건강을 유지하고 피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개발됐다”고 말했다.

한편 대웅제약은 임팩타민 시리즈가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외에 12세 이상 온 가족이 복용할 수 있는 ‘임팩타민 프리미엄’과 대사성 질환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임팩타민 케어’, 집중력 향상을 위한 ‘임팩타민파워A+’ 등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