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어나는 나잇살, 가르시니아 커피로 내장비만 관리

동아일보 입력 2021-02-24 03:00수정 2021-02-24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투넷 ‘카페빼빼 에디션’
중년 이후 나잇살이 걱정되는 이유는 나잇살의 대부분은 내장비만이기 때문이다. 내장비만은 최근 문제가 되는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된다. 내장비만이 심해지면 대사증후군은 4.1배, 고혈압과 고지혈증은 2배, 당뇨는 2.1배 증가한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하는 것을 막아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이다. 그런데 문제는 맛이 없다. 가르시니아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맛과 향이 풍부한 커피 한 잔으로 체지방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다이어트 커피 ‘카페빼빼 에디션’이다. 카페빼빼 에디션은 고품질의 아라비카 원두에 가르시니아를 배합해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기면서 뱃살 고민을 날려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즐길 수 있다.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어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주며 부원료로 마테추출분말, 보이차추출분말 등도 들어있다.

아무리 효과 좋은 기능성 식품이라도 맛이 없으면 지속해서 먹기 힘들다. 고품질의 아라비카 커피로 뛰어난 맛을 잡은 카페빼빼 에디션은 고급 커피전문점의 아메리카노와 다르지 않은 깊은 맛과 향을 자랑한다. 처음에는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구입한 고객이 두 번째는 맛으로 다시 찾는다. 카페빼빼 에디션은 찬물에도 잘 녹는 분말이라 취향에 따라 따뜻한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 또는 라테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한 포씩 개별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든 맛있는 커피 한 잔이 가능하다. 뱃살 걱정 없이 먹고 싶은 음식을 맘껏 먹고 맛있는 커피 한 잔을 즐기는 여유를 누릴 수 있다.

제조사 오투넷은 리뉴얼 카페빼빼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1+1 이벤트를 한다. 27일까지 카페빼빼 에디션 80포 한 박스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한 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주요기사

#헬스동아#건강#의학#오투넷#가르시니아커피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