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식물성 오메가3’ 신제품 2종 출시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0-10-15 16:30수정 2020-10-15 16:32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종근당건강은 오는 16일 새로운 식물성 오메가3 제품 2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은 ‘프로메가 식물성 오메가3 듀얼’와 ‘프로메가 짜먹는 식물성 오메가3 키즈’다.

최근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섭취 대상과 소비자 니즈가 다양해지고 있는 가운데 종근당건강 프로메가는 기존 중·장년층 위주 오메가3 시장에서 아이까지 섭취할 수 있는 온 가족 맞춤 라인업 구축을 꾀했다.

종근당건강에 따르면 신제품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고 심해에서 채취한 미세조류를 활용해 중금속 오염 우려를 줄였고 원료 뿐 아니라 캡슐까지 식물성으로 제조했다. 어취가 없는 오메가3 제품을 선호하거나 채식주의자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고 한다. 또한 DHA와 EPA를 비롯해 비타민E를 함께 담았다고 소개했다. 키즈 제품은 성장기 어린이 성장과 신체 발달 과정에서 필요한 불포화지방산 섭취를 도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설명했다. 특히 짜먹는 형태로 제조하고 사과맛을 가미해 어린이 섭취 편의를 높였다고 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다양해진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식물성 오메가3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안전성과 품질을 검증한 원료와 철저한 품질관리를 거쳐 선보인 제품으로 꼼꼼한 소비자들이 만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