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게임 소식] 12/11 '천애명월도 내년 1월 25일 OBT 돌입 등

  • 동아닷컴
  • 입력 2017년 12월 11일 18시 54분


코멘트
- 넥슨, '천애명월도 내년 1월 25일 OBT 돌입

넥슨(대표 박지원)이 자사에서 서베시 준비 중인 PC용 신작 무협 MMORPG '천애명월도'의 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OBT)를 내년 1월 25일에 실시하고, 향후 서비스 계획을 공개했다.

지난 12월 10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 '천애명월도 론칭쇼'에서는 200여 명의 게이머들을 초청한 가운데, 내년 1월 25일부터 진행되는 OBT일정과 '대규모 진영전(RvR)' 및 추가 콘텐츠 업데이트 계획이 발표됐다. 초기화 없이 론칭으로 이어지는 이번 OBT에서는 최고 85레벨과 8개 문파가 오픈되며, 1월 2일부터 '천애명월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천애명월도'는 무협소설 대가 '고룡'의 원작 소설 '천애명월도'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 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무협 게임의 액션성을 담아낸 PC용 MMORPG로, 2018년 넥슨의 첫 PC 온라인 신작으로 준비 중이다.

천애명월도 론칭 쇼(출처=게임동아)
천애명월도 론칭 쇼(출처=게임동아)

- 한국MS, 'Sea of Thieves' 예약 판매 시작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쉐어드 월드 어드벤처 게임 'Sea of Thieves'를 내년 3월 20일 '윈도우 10'과 '엑스박스 원(Xbox One)' 버전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시하고,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Sea of Thieves'는 지금부터 예약 구매 가능하며, 예상 소비자가격 59,800원이다. 예약 구매자는 특전으로 출시 이전 진행되는 클로즈 베타에 독점적으로 엑세스할수 있으며, 씨 레그와 세련된 의상이 제공되는 블랙독 팩의 형태로 무료 전리품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엑스박스 무선 컨트롤러가 'Sea of Thieves'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한정판 컨트롤러는 예상 소비자가격 79,800원 이며, 한정판 컨트롤러 구매 시 해적 이미지를 물씬 풍기는 단독 페리맨 의류세트와 함께, 엑스박스 라이브 골드 14일 평가판과 엑스박스 게임 패스 14일 평가판을 받을 수 있다.

씨오브시브즈 이미지(출처=게임동아)
씨오브시브즈 이미지(출처=게임동아)

- 삼국지블러드, 사전예약 3일 만에 30만 돌파

게임펍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RPG '삼국지블러드'가 사전 예약 시작 3일 만에 3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삼국지블러드'는 게이머가 원하는 삼국지 영웅 6명을 선택해 3인 2팀을 구성, 다양한 전략과 전술에 따라 팀을 체인지하며 플레이를 즐기는 파티플레이 게임이다. 또한, 영웅들의 특징을 고려해 배치하고 육성시키는 과정에서 나만의 최강 드림팀을 만들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고, 전투 시 영웅 고유의 화려한 스킬과 짜릿한 액션이 눈길을 끈다.

특히, 이 게임은 중국 모바일 게임의 대표적인 과금 모델로 꼽히는 VIP 시스템 대신 게임을 플레이 해 쌓은 마일리지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을 준비했다. 게임펍은 게임을 출시 후 접속 기간에 따라 최대 150만 원 상당의 다이아(게임 머니)를 지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국지 블러드 이미지(출처=게임동아)
삼국지 블러드 이미지(출처=게임동아)

- 익스프레스게임, '포이따영웅들'과 '리턴히어로' 채널링 서비스 실시

익스프레스게임(대표 김주영)는 자사의 플랫폼 엔투게임을 통해 '포이따 영웅들'과 '리턴 히어로' 등 2종의 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포이따 영웅들'은 3D 디펜스 RPG장르의 게임으로 일본 SEGA와 POKELABO가 공동 개발한 작품이다. 기존 솔로 플레이 위주의 디펜스 게임이 아닌 4인이 실시간으로 합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캐릭터의 상성 시스템을 이용한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가 즐길 수 있다.

'리턴 히어로'는 3D SRPG 장르로 귀여운 캐릭터로 재해석된 판타지 영웅들과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간편한 조작이 강점이다. 전략적인 덱 구성과 지형을 이용한 턴제 전투 등 정형화 되지 않는 기상천외한 전략 구성이 가능하다. 또한 왕국을 넓히기 위한 끝없는 자원 약탈전과 거점 점령전 등의 콘텐츠도 담았다.

포이따 영웅들 이미지(출처=게임동아)
포이따 영웅들 이미지(출처=게임동아)

동아닷컴 게임전문 조광민 기자 jgm21@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