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아시아2016] 비만&스킨케어 부문 - 아트라인의원

  • 동아닷컴
  • 입력 2016년 4월 29일 11시 00분


코멘트
- 지방흡입이 만든 경이적 몸매와 얼굴 “자신감을 만든다”

압구정 아트라인의원은 지방흡입수술에 대한 의료진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안전한 지방흡입수술을 진행한다. 슬림코리아 지방성형 네트워크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수술법을 연구해 시스템을 표준화했으며, 획일화된 지방흡입수술법이 아닌 프리미엄 지방흡입으로 탁월한 결과를 제공한다.

외모가 하나의 경쟁력으로 손꼽히는 요즘, 또렷한 이목구비는 물론 날씬하고 볼륨 있는 몸매를 위해 지방흡입, 동안 성형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겉보기에 날씬한 몸매를 가졌다 하더라도 유독 한 부위에 지방이 몰려 있는 경우 실제 체형보다 훨씬 통통해 보일 수 있다. 다이어트에 대한 인기가 끌면서 빠른 감량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지방흡입수술에 대한 관심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지방흡입수술은 피부 밑 지방층과 얕은 지방층에 있는 지방을 제거해 체형교정 및 몸매의 굴곡을 교정할 수 있는 수술로 복부 팔 허벅지 종아리 얼굴 등 특정부위에 쌓인 지방세포 수를 최소화 해 사이즈 감소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압구정 아트라인의원의 김정석, 배진만, 하승룡원장은 지방흡입수술에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안전한 지방흡입수술을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슬림코리아 지방성형 네트워크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수술법을 연구해 장비, 마취방법, 시술방법, 사후관리의 표준화를 통해 고객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수술을 제공하고 있다.

아트라인 원장단은 “지방흡입수술은 안전이 가장 중요한 수술로 무조건 많은 지방을 제거해서는 안 된다. 바디라인과 건강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고 안전하고 적절하게 지방을 제거해야 한다”며 “아트라인에서는 획일화 된 지방흡입수술법이 아닌 360도 둘레 지방흡입, 3차원 표층 조각술, 레이저를 이용한 지방흡입, 핸드메이드 방식 등의 프리미엄 지방흡입으로 탁월한 결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 지방흡입, 리프팅, 피부시술까지 1:1 책임 맞춤관리

얼굴에 어느 정도 살이 있으면 동안으로 보일 수 있지만 턱이 늘어져 이중턱이거나 얼굴라인이 울퉁불퉁하면 둔해 보이기 쉽다. 이러한 경우 이중턱 지방흡입수술을 통해 개선할 수 있다. 이중턱 지방흡입은 뼈를 제거하지 않고도 턱 라인을 갸름하게 만들어주는데 효과적이고 이중턱 지방흡입과 함께 리프팅을 병행한다면 더욱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아트라인클리닉 원장단은 “환자의 피부상태와 두께, 주름의 정도, 연령대 등에 맞춰 개인 맞춤형 리프팅이 가능한 병원은 선택하는 것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며 미국 FDA와 한국 KFDA 승인을 받은 정식 제품을 사용하는지의 여부를 판단하여 믿을 수 있는 병원을 찾는 것을 권한다”고 조언했다.

덧붙여 원장단은 “지방흡입수술 후 요요현상을 막고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수술 후 다양하고 전문화 된 프로그램이 있는지 알아보아야 한다. 아트라인성형외과는 지방흡입수술뿐 아니라 리프팅, 피부시술까지 전체적인 관리가 가능하도록 1:1 책임 맞춤관리를 시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최영철 주간동아 의학담당기자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