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캐릭터 유저 맘대로…전투, 화끈하게 즐겨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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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입력 2012년 7월 19일 07시 00분


■ 네오위즈게임즈|레이더즈

현실적 전투 속 캐릭터 키우는 재미
낮은 레벨부터 끊임없는 도전도 매력

네오위즈게임즈가 서비스하고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레이더즈(’RaiderZ)는 논타깃팅 플레이 방식을 적용한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으로 화끈한 전투가 매력이다.

최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레이더즈’는 MMORPG라는 장르 특유의 캐릭터 육성이 주는 재미에 현실적 전투의 매력을 가미했다. 유저들은 다중접속 환경에서 적의 공격을 막고 회피하고 거리를 계산해서 공격하는 일련의 과정을 집접 컨트롤 할 수 있다.

특히 인스턴트 던전은 물론 필드에서도 에픽 몬스터와의 전투가 가능해 보다 화끈한 액션의 쾌감을 만끽할 수 있다. 낮은 레벨부터 높은 레벨에 이르기까지 끊임없이 주어지는 새로운 도전 과제도 플레이의 재미를 더한다.

‘레이더즈’가 가진 남다른 강점은 유저의 자유도가 높다는 것. 이 게임은 몬스터를 제압하거나 퀘스트를 완료해도 검이나 방어구 같은 완성된 아이템을 보상으로 주지 않는다.

대신 무기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를 지급한다. 게이머는 이 재료를 가지고 장인에게 제작을 의뢰한 뒤 자신만의 무기를 보유할 수 있다. 무기제작 방식은 장인마다 다르기 때문에 유저는 원하는 무기를 만들기 위해 또 다른 모험을 덤으로 즐길 수 있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트위터@kimyke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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