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지방이식으로 동안 얼굴 만들기

  • Array
  • 입력 2011년 9월 6일 10시 49분


지방이식전문 엘리트성형외과 이영진 대표원장(좌), 김수영원장(우)

지방이식전문 엘리트성형외과 이영진 대표원장(좌), 김수영원장(우)

나이가 들면서 얼굴에 살이 빠지고, 주름이 늘어가는 것은 당연한 이치지만, 어려 보이고 싶은 마음은 젊은 사람들이나 나이가 든 사람들이나 모두 같은 마음일 것이다. 중년층으로 들어서면서 볼이 꺼지고 주름이 생기게 되면, 사회생활에 지장을 주기도 하고, 심하면 자신감을 잃기도 한다.

최근, 동안 얼굴을 만들기 열풍이 불면서, 자신의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얼굴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한다. 하지만,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해서 얼굴 살이 급격하게 빠지거나, 나이가 들면서 피부에 탄력이 줄고 얼굴 살이 빠지게 되면, 광대가 심하게 드러나는 경우가 많다. 이와 같이 볼륨이 필요한 얼굴이나, 젊어 보이는 동안 얼굴을 만들고 싶다면, 지방이식을 고려해볼 수 있다.

지방이식이란 자신의 허벅지나 복부 등에 축적된 지방을 채취하여, 자신이 원하는 부위에 주입하는 시술로, 볼, 팔자주름, 이마, 턱 등 여러 부위에 지방을 주입하여 탄력있고 볼륨있는 얼굴을 만들어 주는 시술방법이다. 특히 자신의 지방을 주입하는 것이므로, 다른 화학용 물질을 주입하는 것과는 달리 부작용이 적다는 특징이 있다.

인천 지방이식 전문 엘리트성형외과 이영진 원장 (성형외과 전문의)은 “기존의 일반 지방이식의 경우 쉽게 흡수가 되고 유지기간이 짧은 것을 단점이었지만, 최근 리포킷을 이용한 미세지방이식술로 생착률을 높여 지방이식의 효과를 높일 수 있다”고 설명하였다.

‘리포킷(Lipokit)’은 지방흡입기와 강력한 원심분리기 기능을 통합해 보다 편리하게 지방이식을 하여 지방 세포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자동으로 프리오일과 불순물을 분리할 수 있어 순수한 지방세포를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인천 지방이식 전문 엘리트성형외과 이영진원장(성형외과 전문의)는 “미세지방이식은 아주 가는 관을 사용하여 낮은 압력으로 미세한 지방을 흡입함으로써 지방에 섞여 있을 수 있는 불순물을 걸러 순수 지방만을 이식하는 방법으로, 지방을 이식할 때 0.1cc 정도로 소량씩 여러 번 주입하여 지방이 골고루 퍼져 생착률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고 조언하였다.

▲지방이식 전문 엘리트성형외과 이마지방이식 전후사진

▲지방이식 전문 엘리트성형외과 이마지방이식 전후사진

또한, 이영진 원장은 “지방이식 시, 필요한 지방을 얻기 위해 지방을 빼는 과정에서 살이 울퉁불퉁해지는 공여부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지방이식 시 수술경험이 많은 전문의에게 시술을 받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도움말 : 인천 지방이식 전문 엘리트성형외과 이영진 대표원장 (성형외과 전문의)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