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자가 지방 줄기세포 성형의 ‘랜드마크’…생착률↑ 흡수률↓

  • Array
  • 입력 2011년 5월 2일 15시 04분


코멘트

벨리타성형외과 줄기세포성형 클리닉

벨리타성형외과(서울 청담동 소재)의 줄기세포(성형) 클리닉은 최신 쁘띠성형으로 알려진 ‘씨에이엘 플러스(CAL+) 자가지방 줄기세포이식술’을 가슴성형은 물론, 쁘띠코성형, 이마성형, 팔자주름개선 등에 적용해 좋은 결과를 얻고 있다. 보형물 사용이 아닌 자신의 지방을 활용하여 안전하며 효과와 만족도가 높다.

벨리타성형외과 김한욱 원장은 “메디아트(MEDIART), 즉 의료와 예술의 아름다운 조화를 현실로 실현시키는 줄기세포 성형클리닉은 사람의 겉모습만 아름답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외향적인 고민에 따른 정신적 콤플렉스를 치료하는 미용 치료의 개념까지 포함하고 있다”고 밝혔다.

# 자가지방 생착률 높이고 흡수율은 낮춘 것이 장점
김 원장에 따르면 과거의 지방이식술은 지방의 생착률이 많이 떨어졌으며, 한번에 이동할 수 있는 지방의 양이 적어 여러 번에 걸쳐 시술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고 부작용을 최소화해 시술에 대한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개발된 시술법이 바로 ‘CAL+(씨에이엘 플러스) 줄기세포이식술’이다. 지방 흡수률은 현저하게 줄이며 한번에 300㏄이상 지방이동이 가능한 장비를 사용하므로 높은 성공률을 거두고 있다는 것.

무균실에서 시술이 이뤄지는 ‘씨에이엘 플러스 자가지방 줄기세포이식술’은 기존 시술보다 생착률을 높였고, 이식부위의 지방이 흡수되어 볼륨감이 저하되는 단점을 해소했다. 지방흡입과정에서 안전하면서도 높은 지방 회수율의 시술법을 적용하는 등 기존 줄기세포 시술법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것이다. 지방조직과 고농도의 줄기세포를 균일하게 혼합하는 방법을 적용해 이식 후 생착율을 극대화시키는 방법을 적용한다.

# 합리적 가격, 안전성, 빠른 회복, 지속기간 ‘4박자’
‘씨에이엘 플러스’ 시술은 성체줄기세포의 강력한 재생효과를 이용한 것으로 본인의 피부로 생착이 가능하고, 몸에서 추출된 자가지방이기 때문에 이물감이 없고 자연스러우며, 비용이 비교적 저렴하며 빠른 기간 안에 회복이 가능한 것도 큰 장점이다. 개개인에 맞는 맞춤형 상담을 통해 최상의 결과를 도출, 전체적으로 균형감 잡힌 매력적인 몸과 동안형 얼굴을 회복시켜 준다.

CAL+(씨에이엘 플러스) 줄기세포이식술을 선호하는 이유는 첫번째, 합리적인 비용이다. 두 번째 이유는 부작용 없는 안전성 보장이다. 무균실에서 클린벤치 워싱 작업을 해 100% 안전하며 부작용의 위험성이 거의 없다. 세 번째는 이물감이 없으며 회복기간이 빠른다는 장점이 있다.

네 번째는 비용과 안전성, 그리고 효과에 이은 시술의 지속기간이다.
시술은 환자 각각의 특징에 맞는 맞춤형 상담을 통해 진행되며 복부, 허벅지 등의 지방조직을 지방흡입술로 제거해 이마, 상안검, 하안검, 애교살, 코, 팔자주름, 무턱, 수부, 가슴 등에 주입해 줘 ‘베이비페이스’는 물론 전체적으로 균형감 잡힌 매력적인 동안형 얼굴을 유지할 수 있다. 이 때문에 미용성형 분야에서 벨리타성형외과는 CAL+ 줄기세포 분야를 진일보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최영철 동아일보 주간동아 의학담당 기자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