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남성 성기능 회복제? 천연 건강정력제 고르는 비법!

  • 입력 2009년 9월 17일 11시 19분


코멘트
그동안 의약품, 건강식품 분야에 부원료로만 머무르던 천연성분들이 오늘날에는 첨단 바이오 기술과 결합하면서 강력한 효능을 지닌 핵심 기능성 물질로 진화하고 있다.

그 대표적인 사례가 바로 에이지아이 생명공학 연구소에서 개발한 STM-b라는 복합 천연물. 에이지아이 생명공학 연구소는 지난 2000년 12월 설립되어 산업자원부(현 지식경제부), 중기청 등의 바이오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R&D 중심의 벤처 연구소로 현재는 천연추출물을 이용한 부작용 없는 각종 기능성 물질과 신약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

STM-b는 특허방식으로 추출된 고농축 천연 복합물로써, 동서양에서 수백년간 전해오는 허브원료 처방을 기본으로 홍삼, 흑마늘, 마카, 오자연종환 (구기자, 토사자, 복분자, 사상자, 오미자) 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남성의 에너지 충전과 강력한 성기능 회복에 우수한 효능을 나타낸다.

성기능 때문에 은근히 고민하는 남성들에게는 무엇보다도 반가운 소식이 아닐수 없다. 사실 그동안은 부작용이 따르더라도 발기부전 치료제나 불법제품만이 유일한 대안이었던 것이 현실. 그러나, 이세상에는 공짜가 없듯이 화학물질 처방을 통한 순간적인 효과에는 그만큼의 대가가 따르기 마련이다.

그래서, 궁중비법이나 왕실비방, 독재국가의 통치자들이 즐기는 수천만원짜리 강장제 등 정말로 귀한 처방전은 절대로 효과가 즉각적이지 않고 부작용없는 자연 회복을 중요시한다.

STM-b는 천연성분이라 장기 복용해도 인체에 전혀 부작용이 없는게 특징이다. 특히, 고농축 방식으로 개발되어 일반 처방대비 그 효과가 매우 빠르고 강하며, 정자수증가와 정자의 활동성을 높여 불임에도 큰 도움을 준다.

연구소에서 STM-b를 개발하기까지는 약 7년 이상의 시간이 투자되었다. 초기에는 마늘과 홍삼의 효과에 대한 연구를 시작으로 매년 성분의 업그레이드를 반복하다 최근 의약품과 치료제로써의 가능성을 염두한 안전성 테스트 끝에 탄생한 물질이 바로 STM-b이다.

연구소는 현재 STM-b를 94.2% 함유한 에너제트X라는 제품을 출시했으며,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인터넷에서 에너제트라는 단어검색을 통해서도 쉽게 얻을수 있다.

날마다 넘치는 강력한 남성 에너지

제품이 출시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에너제트X에 대한 일반인과 전문가들의 관심은 벌써부터 대단하다. 제품에 대한 보다 다양한 정보를 원하는 문의는 해외 거래처를 통해서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 해외에서는 이미 몇 년전부터 원료와 일부 완제품 형태(구버젼 모델)를 통해서 그 품질을 검증받았던터라 신제품에 대한 기대는 국내 못지않게 매우 높다.

에너제트X에는 홍삼, 발효흑마늘, 마카, 오자연종환 모두가 강하게 복합 농축되있어 건강식품의 천국이자 다기능 복합제품을 선호하는 일본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을 것으로 판단된다.

상세 정보 : 에너제트X 공식 사이트 www.EnerZet.com T.02-887-9330/9350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