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 선택하면 밥상이 바뀐다?

  • 입력 2009년 3월 24일 09시 35분


“선생님, 음경성형 확대수술을 받고 싶습니다”

어깨가 축 처진 채 병원 문을 열고 들어온 K씨(38, 남)의 첫마디. 자영업을 하고 있다는 K씨는 최근 급격히 소원해져 가는 아내와의 잠자리 때문에 고민이 크다. 얼마 전부터 횟수가 현저하게 줄어들고 어렵사리 자리를 만들어도 볼멘소리만 듣기 때문이다.

신혼 때에는 자신의 왜소한 성기에도 별다른 불만을 이야기하지 않던 아내. 하지만 첫아이를 낳은 후부터는 노골적으로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기 시작했다. 생활 전반에서 K씨를 무시하는 모습도 자주 보였다. 이에 K씨는 정력에 좋다는 음식을 챙겨 먹고, 조깅이나 등산을 하는 등 나름의 노력을 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변함없이 토라진 아내의 모습에 오히려 자신감마저 사라졌다. 이후 그에겐 스트레스로 인한 발기부전과 조루, 왜소음경 콤플렉스까지 생겼다. 결국 그는 비뇨기과를 검색하고 요모조모 따져 본 후 병원을 찾았다.

K씨는 자신감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에 수술을 결심했고, 수술은 성공적으로 끝났다. 몇 개월 후 마지막 점검차 병원을 찾은 그는 “고마웠다”는 말과 함께 수술 전과는 판이하게 다른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었다. ‘아내의 밥상이 바뀌었다’는 말로 입을 연 그는 아내와 다툼도 없어지고 헌신적으로 내조하는 아내의 모습을 보며 요즘은 행복함을 느낀다고.

사실 달라지기 위해 K씨가 했던 조깅이나 등산은 건강을 증진시킬 수는 있지만 직접적으로 성적인 트러블이나 콤플렉스를 완전히 치유하기는 어렵다는 게 전문의들의 공통적인 의견이다.

LJ비뇨기과 의료진은 “비뇨기과를 찾는 남성들은 왜소한 음경 때문에 성적인 만족감이 떨어진다거나 사정을 너무 빨리하는 등 육체적인 이유에서 비롯된 콤플렉스가 결합된 경우를 가장 많이 볼 수 있는데 이처럼 육체적인 문제에서 비롯된 경우라면 음경확대 수술이나 조루치료를 통해 빠르고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한다.

◇ 남성의 갖가지 性콤플렉스를 한번에 ‘3M 최소절개 복합음경 귀두확대술’

LJ비뇨기과 의료팀에 의해 세계 최초로 개발돼 수많은 국제 학회발표를 거친 3M 최소절개 복합음경 귀두확대술은 음경의 뿌리부분에 최소한의 절개를 통해 음경확대와 귀두확대, 길이연장은 물론, 조루수술(배부차단술), 정관수술, 만곡증 교정 등의 복합적인 수술이 가능해 남성들의 성적인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엘제이비뇨기과 대표 장 수연 원장은 “남성성형은 심리적인 자신감 향상과 더불어 실제 관계 시의 성감증가로 부부관계가 획기적으로 높아질 뿐만 아니라 부부 생활전반에 긍정적인 변화를 불러오기 때문에 남성의 사회생활에도 순기능을 하는 사례를 자주 볼 수 있다”고 전한다.

이처럼 부부관계의 위기가 왔을 경우 무턱대고 감추거나 숨기지 말고 솔직한 대화를 통해 문제점을 공유하고 지혜롭게 극복해 나가는 게 부부 사이를 가깝게 할 수 있는 지름길이다.

LJ비뇨기과 의료진은 “남성들의 선천적인 콤플렉스를 개선함으로써 삶의 질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영철 동아일보 주간동아 의학담당 기자 ftdog@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