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미인을 꿈꾸는 당신, 점부터 빼세요~

  • 입력 2008년 12월 23일 09시 47분


점빼기라고 다 같은 점빼기가 아니다. 과거의 일반적인 점빼기의 경우 미세한 시술이 어렵고 점 주변의 피부까지 손상을 주는 경우가 많았다. 시술 후 세안 및 화장이 어려웠고 잘못하면 점 빼려다 오히려 흉터가 생기는 부작용이 생기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하지만 트리플점빼기의 경우는 다르다. 재발할 확률도 낮고 무엇보다도 흉터가 남지 않고 효과적으로 점을 뺄 수 있다.

강서피부과 연세엘레핀클리닉 강서점 유종호 원장은 “방학을 맞아 트리플점빼기를 위해 병원을 찾는 환자들이 부쩍 많아졌다”고 한다. “환자들은 예전의 점빼기만을 생각해서 흉터 걱정과 후관리의 번거로움으로 망설이는데 트리플점빼기는 점의 형태에 따라 피부를 마이크로 단위로 아주 정밀하게 필링하며, 열적 손상이 거의 없이 피부조직의 재생을 촉진시키므로 색소침착이 나타날 확률이 적고 시술 후에도 흉터가 남지 않는 점을 장점으로 들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기미, 미백을 위한 레이저 치료 전에 피부미인을 위한 첫 번째 선행과제는 점빼기이다. 최근에는 중장년층들도 점빼기를 비롯하여 검버섯제거, 색소침착 등의 문제를 해결을 하기위해 내원하는 환자가 증가하는 추세이다.

특히 최근 점빼기 시술은 관리가 번거롭고 색소침착이나 점이 재발하는 등의 부작용을 걱정하던 과거와는 달리, 시술도 간단하고 일상생활에는 거의 지장을 주지 않으며 부작용에 대한 부담까지 줄인 새로운 점빼기 시술법 '트리플점빼기' 는 이러한 구미에 딱 맞는 시술인것이다.

진피층에 열을 전달하여 멜라닌 색소를 파괴하는 Thermal Mode와 마이크로 단위의 미세한 필링이 가능한 Ablation Mode와 열적인 효과와 필링 효과의 복합적인 적용이 가능한 Combi Fractional Mode의 세가지 모드의 뷰레인레이저의 트리플점빼기는 흉터없는 점 제거뿐 아니라 점 이외의 검버섯, 색소침착 등의 문제를 해결하고 콜라겐 재생 및 피부조직의 재생을 촉진시키는 장점을 가진 신개념 점빼기라고 할 수 있다. 시술시간도 점1개당 1~2분이면 끝나며 시술 후 바로 세안과 화장이 가능하며 외출도 문제없다

강서 피부과 연세엘레핀클리닉 강서점 유종호 원장은 “트리플 점빼기 후 딱지는 자연스럽게 떨어지도록 관리 하는 것이 좋고 색소침착이 생기지 않도록 자외선차단은 필수인데, 이 점만 잘 지킨다면 이미 피부미인”이라고 덧붙였다.

도움말 : 강서피부과 연세엘레핀클리닉 강서점 유종호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