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벤처아이. 게임업계 현황 소개한 e-Book 출간

입력 2001-01-10 10:39수정 2009-09-21 11:3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벤처기업 정보제공 전문회사인 '벤처아이'(대표 박우현)가 게임업체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게임'을 e-Book(PDF 파일)으로 발간했다.

미래산업으로 각광받는 엔터테인먼트 중 게임분야 117개 업체의 자료를 묶어낸 이 책은 게임업체의 자본금, 대표이사 프로필, 연혁, 사업내용 등을 상세하게 소개해 업계 관계자는 물론 투자자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벤처아이'에서 게임업체를 직접 탐방해 작성한 탐방 보고서에는 지난 해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둔 '넥슨', '액토즈소프트' 등 온라인 게임업체와 '컴투스'를 비롯한 모바일 게임업체 47개가 포함돼 있다.

이밖에 '벤처아이' 필진들이 작성한 ▲아케이드 게임 ▲PC게임 ▲가정용 게임 ▲모바일 게임 ▲온라인 게임 등 게임산업 업종에 대한 분석과 시장 규모, 동향 등이 설명돼 있다.

이 책은 '무선인터넷', '보안솔루션', '바이오생명공학', 'VoIP네트워크 솔루션'에 이은 '벤처아이' 기업 총서 시리즈 중 다섯 번째 책으로 '벤처아이'사이트를 통해 판매된다.

한편 '벤처아이'는 '무선인터넷 증보판'을 이달 안에 펴낼 계획이며 자사 사이트(www.venturei.com)를 통해 벤처기업을 직접 탐방해 작성한 '탐방보고서'와 '기업기초정보', '프리미엄리포트' 등을 유료로 제공하고 있다.

박광수<동아닷컴 기자> thinkpark@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