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리맥스, 전 세계 70여 개국 수출 성과로 ‘3천만불 탑’ 수상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리맥스(celimax)가 2025 무역의 날 행사에서 ‘3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수출의 탑’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무역협회가 매년 실시하는 국가 포상으로, 수출 확대와 해외시장 개척에 기여한 기업의 공로를 기리는 상이다. 셀리맥스는 지난 해 7월…
- 2025-12-11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리맥스(celimax)가 2025 무역의 날 행사에서 ‘3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수출의 탑’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무역협회가 매년 실시하는 국가 포상으로, 수출 확대와 해외시장 개척에 기여한 기업의 공로를 기리는 상이다. 셀리맥스는 지난 해 7월…

신세계인터내셔날은 8월 신규 론칭한 여성복 브랜드 자아(JAAH)가 10일 서울 강남구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약 3개월간 운영된다.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점은 식문화·패션·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콘텐츠 중심의 복합 공간으로, 신세계인터내셔…

젤리 브랜드 하리보는 올해 진행한 ‘하리보 샘플링 트럭’ 전국 투어를 마무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지난 2월부터 12월까지 약 11개월간 이어졌고 도심 상권과 관광지, 대형 축제 등을 포함해 전국 35곳 이상을 순회하며 상반기 70만 개, 하반기 90만 개 등 총 160만…

올해 상반기에 가장 많이 판매된 과자는 농심의 ‘새우깡’으로 조사됐다. 오리온 ‘포카칩’과 ‘초코파이’, 롯데웰푸드 ‘빼빼로’가 뒤를 이으며 ‘스테디셀러’ 존재감을 과시했다.11일 식품산업통계정보(FIS)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소매점 기준 새우깡 매출은 578억 원으로 지난해에 이어 …

캄파리코리아는 다가오는 2026년 설을 앞두고 와일드 터키, 러셀 리저브, 더 글렌그란트로 구성된 위스키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는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해 한정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이번 설 선물 세트는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인 와일드 터키 101 8년…

기온 변동 폭이 큰 12월 겨울 날씨가 이어지면서 방한 액세서리 소비가 확대되고 있다. 보온성과 휴대성을 동시에 갖춘 액세서리가 일상·야외활동에 폭넓게 활용되면서 패션업계는 시즌 초부터 물량을 확대하며 수요 변화에 대응하고 있다.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캐시미어 …

모바일 광고 솔루션 기업 애드조(adjoe)가 앱스플라이어 퍼포먼스 인덱스 2025(AppsFlyer Performance Index 2025 Edition)에서 전 세계 Android 및 iOS 게임 카테고리 총 41개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주요 미디어 소스로 선정됐다. 애드…

다름을 ‘틀림’이 아니라 ‘취향’으로 받아들이는 브랜드, 블랑디바(대표 김현정, BLANCDIVA)가 리브랜딩을 통해 새롭게 출발한다고 밝혔다. 블랑디바는 ‘취향의 모양은 다양하니까’라는 슬로건으로, 개인의 다양성과 존중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새롭게 시각화했다. 브랜드의 상징색은 빨강도…

도미노피자는 올겨울 신메뉴로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를 12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는 치즈폴레 소스로 맛을 낸 갈비 스테이크와 과카몰리 크림치즈에 찍은 슈림프 토핑으로 육지와 바다의 맛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게 했다.

농협중앙회는 10일 농협중앙회와 농협경제지주, 농협하나로유통 부실장 등에 대한 인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농협중앙회]◇ 교육지원 부서장▲ 이사회사무국장 박세진▲ 미래전략처장 강희식▲ 경영혁신처장 김현수▲ 기획실장 최진수▲ 인사총무부장 박영훈▲ 농협인재개발원장 이기복▲ 디지털전략부장…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비디비치는 ‘펩타이드 버터틴트밤’이 출시 한 달 만에 올리브영에서 10종 중 7종이 품절됐다고 10일 밝혔다. 펩타이드 버터틴트밤은 틴트와 립밤 기능을 결합한 형태로 보습 성분 ‘멜팅 펩타이드 콤플렉스TM’을 포함해 건조하지 않게 발리는 것이 특…

농협중앙회는 구리농협이 10일 경기 구리시 인창동에서 신축 종합청사 준공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청사는 대지면적 1만929㎡, 건축면적 3556㎡ 규모 지하 1층~지상 3층으로 조성됐다. 1·2층에는 하나로마트와 금융점포, 근린시설이 들어섰다. 3층에는 사무공간과 회의실, 체육·문…

CJ올리브영이 내년 1분기 웰니스 플랫폼 ‘올리브베러’를 론칭한다. 잘 먹고·잘 자고·잘 쉬는 일상을 큐레이션하는 전문 매장으로 K-뷰티를 넘어선 확장 전략이다.

신세계백화점이 10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을 열었다. 기존 SSG푸드마켓 청담점 지하 1층과 지상 1층을 통째로 재구성해 만든 1500평 규모 공간으로 식품·패션·리빙·다이닝을 한 곳에서 경험하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공간’을 표방한다. 신세계가 말한 ‘머무…

BAT(British American Tobacco)가 2025년 포뮬러 1(F1) 시즌을 공식 파트너(Official Principal Partner)로서 맥라렌 F1 팀과 함께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0일 밝혔다.2019년 시작된 BAT와 맥라렌의 파트너십은 ‘더 좋은 내일(A …

현대백화점사회복지재단이 시설 청소년의 자립을 꾸준히 지원한 공로로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홀트아동복지회는 지난 8일 열린 ‘제5회 대한민국 착한 기부자상’ 시상식에서 현대백화점사회복지재단이 상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이 시상식은 행정안전부가 주최하고 한국자선단체협의회가 주관…

디아지오가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 ‘몰트락(Mortlach)’의 한정판 신제품 ‘몰트락 네버바운드(Mortlach Neverbound)’를 국내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몰트락은 1823년 설립된 스코틀랜드 최초의 공식 합법 증류소로, 창립자 알렉산더 코위가 개발한 독창적인 2.81…

페르노리카코리아가 위스키와 스타우트 맥주의 조화를 담은 ‘제임슨 캐스크메이츠 스타우트 에디션(이하 제임슨 스타우트)’을 국내 한정 수량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에디션은 2021년 11월 제임슨 블랙배럴 출시 이후 4년 만에 국내에서 선보이는 제임슨의 신제품이다. 위스키 애호가부…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햄버거 프랜차이즈 ‘노브랜드버거’가 양상추 수급 불안으로 버거 메뉴에 양상추와 양배추를 혼합 제공하기 시작했다. 1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노브랜드버거는 이달 들어 버거 전 메뉴에 양상추와 양배추를 혼합해 제공하고 있다. 양상추가 많이 사용되는 샐러드 메뉴도 한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보건복지부 주최 ‘2025 사랑 나눔의 장’ 행사에서 취약노인 보호 유공단체로 선정돼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유니클로는 취약노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 및 사회안전망 구축에 공헌한 공로 이번 표창을 수상했다.유니클로의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