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신보 발매 나흘만에 51만장 돌파…‘하프 밀리언셀러’ 등극

뉴스1 입력 2021-09-17 08:29수정 2021-09-17 08:29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Q엔터테인먼트 © 뉴스1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컴백 활동 시작과 동시에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최근 미니 7집 ‘제로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를 발매한 에이티즈는 16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가졌다.

이번 신보의 더블 타이틀곡이자 활동곡인 ‘데자뷰’(Deja Vu) 무대를 선보인 에이티즈는 여덟 멤버가 마치 한 사람인 듯한 칼군무와 함께 에나멜 소재의 핏한 의상으로 우아한 몸짓을 선보이며 절제된 섹시미를 발산했다.

또한 팬들을 위해서 앨범 수록곡 ‘밤하늘’(Not Too Late) 무대까지 특별히 준비한 이들은 잔잔한 보이스를 통해 미래에 대해 불안함을 안고 있는 이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주요기사
첫 컴백 무대를 성공리에 마친 에이티즈는 16일 오후 기준 ‘제로 :피버 파트 3’가 51만 장을 돌파하며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는 발매 나흘만에 지난 앨범의 총 판매량을 넘어선 것으로 글로벌 화력을 입증했다.

이러한 사랑에 답하기 위해 에이티즈는 17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네이버 NOW ‘최강창민의 프리허그’와 ‘Studio 문나잇’,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까지 다양한 방송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