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새 남친 공개 “얼마 전부터 교제…좋은 사람”

뉴스1 입력 2021-09-04 09:32수정 2021-09-05 19:2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권민아 인스타그램 © 뉴스1
걸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새 남자친구를 공개했다.

권민아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네, 저 얼마 전부터 교제 중입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제게 큰 약점이 하나 있는데 가정 형편”이라며 “제가 워낙 상상 속의 그림보다 더 힘들게 자라서 가정환경이 안 좋은 사람이 다가오면 거절하지 못한다”고 털어놨다. 또 그는 “이성으로 꼭 느껴지지 않아도 감싸주고 싶다”며 “내가 손 뻗었을 때 아무도 잡아주지 않았기에 나는 그러면 안 되겠다는 생각으로 만난 사람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그런데 덕분에 이제 그 약점 좀 지우려고요”라며 “지금 좋은 사람 만나서 일도 열심히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저 남자 트라우마(사고후유장애) 있어요”라면서도 “그런데 저도 이제는 당당하고 솔직하고 행복하고 저답게 살려고요”라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한편 권민아는 지난 2012년 그룹 AOA로 데뷔 후 2019년 팀을 탈퇴, 배우로 전향했다. 지난해 7월에는 AOA 활동 당시 리더 지민으로부터 10년간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했으며 그 여파로 지민은 그룹을 탈퇴하고 연예계에서 은퇴했다. 최근에는 전 남자친구와 양다리 의혹에 휩싸이며 또 한 번 화제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