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비와 결혼’ 김태희 측 “결혼식 조용하게 진행…자녀는 혼인 후 계획 예정”
동아닷컴
업데이트
2017-01-17 13:50
2017년 1월 17일 13시 50분
입력
2017-01-17 13:36
2017년 1월 17일 13시 36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사진=동아DB
배우 김태희 측이 비와 결혼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김태희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배우 김태희 씨와 정지훈 씨가 서로의 가장 소중한 반려자로의 연을 맺을 시기”라며 “그 동안 연인으로서 사랑을 키워오며 마음과 신뢰가 쌓여 드디어 너무도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시국이 불안정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이기에 결혼식은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천주교 성사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양가 부모님들과 가족 분들만 모시고 작고 뜻 깊게 올릴 것이며 예식 후 신혼여행은 아직 구체적으로 계획하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결실의 아름다운 선물인 자녀는 혼인 후에 천천히 계획할 예정”이라며 “다른 여러가지 궁금하실 내용들은 상황마다 정리되는 대로 모두 말씀드리겠다”고 했다.
앞서 비는 이날 소속사 레인컴퍼니 홈페이지,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서 직접 쓴 편지를 공개하며 “저 또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훌륭한 남편이자 남자가 되려 한다”고 밝혔다.
한편 비와 김태희는 지난 2012년 한 광고 촬영으로 만나 그해 말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그간 여러 차례 숱하게 결혼설이 제기됐지만 모두 부인해 왔다.
▼이하 김태희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루아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김태희씨와 정지훈씨가 서로의 가장 소중한 반려자로의 연을 맺을 시기이기에 현재까지의 상황을 말씀드립니다.
그동안 연인으로서 사랑을 키워오며 마음과 신뢰가 쌓여 드디어 너무도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현재 시국이 불안정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이기에 결혼식은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천주교 성사로 진행할 예정이며, 양가 부모님들과 본인들의 뜻에 따라 시간과 장소를 공개드리지 못함을 죄송스럽고 조심스럽게 말씀드립니다.
양가 부모님들과 가족분들만 모시고 작고 뜻깊게 올릴 것이며 예식 후 신혼여행은 아직 구체적으로 계획하지 않고 있습니다.
결실의 아름다운 선물인 자녀는 혼인 후에 천천히 계획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모범적인 부부로 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른 여러가지 궁금하실 내용들은 상황마다 정리되는대로 모두 말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中, 초임계 이산화탄소 발전소 첫 상업 가동 시작
러, 우크라 남부 항구 도시 집중 공격…“무역·연료 차단”
교황 레오 14세, 1월 6∼7일 ‘추기경 회의’ 소집 발표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