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강동원, 양현석 대표 있는 YG엔터 行? 학창시절 모습 보니 또렷 이목구비 + 눈망울
동아닷컴
업데이트
2016-01-08 16:05
2016년 1월 8일 16시 05분
입력
2016-01-08 16:04
2016년 1월 8일 16시 04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사진=방송화면 캡처
강동원, 양현석 대표 있는 YG엔터 行? 학창시절 모습 보니 또렷 이목구비 + 눈망울
배우 강동원(35)이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의 학창시절 모습이 눈길을 끈다.
과거 SBS ‘한밤의 TV 연예’에서는 강동원의 중학교 성적표를 공개했다.
강동원의 중학교 성적표는 ‘수’와 ‘우’로 가득했다. 특히 강동원의 IQ는 137로 기록돼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강동원의 중학생 시절 모습도 공개됐다. 사진 속 그는 앳된 외모에 지금과 별 다를 바 없는 또렷한 이목구비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7일 스포츠동아는 복수의 연예관계자를 인용, 강동원이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앞두고 있다고 단독 보도했다.
강동원은 지난해 11월 전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된 후 대형 연예기획사들로부터 높은 계약금 제의를 받아왔다.
스포츠동아에 따르면, 이날 한 관계자는 “강동원이 1인 기획사 등 독자적인 매니지먼트 형태를 고민해왔지만, 안정적인 연기활동을 펼치기 위해 매니지먼트사의 지원을 받기로 결정했다”면서 “계약금이나 계약 기간 등 세부사항을 조율해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차승원, 최지우에 이어 강동원까지 영입한 YG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와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인다.
또 다른 관계자는 “YG가 강동원 외에도 꾸준히 배우들을 영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고 스포츠동아는 전했다.
강동원 YG엔터테인먼트행. 사진=방송화면 캡처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박주민, 서울시장 출사표 “오세훈과 다르다… ‘기본·기회특별시’로 대전환”
앤디 김 “트럼프 안보전략 형편없어…한반도 우선순위서 밀어내”
천안 층간소음 살인사건 47세 양민준 신상공개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