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 ‘Nothing’ 공개… 마마무 문별, 긱스 루이 피처링·MV엔 이원일 셰프 출연

동아경제 입력 2015-10-13 16:43수정 2015-10-13 16:45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성은. 사진=유성은 SNS
유성은, ‘Nothing’ 공개… 마마무 문별, 긱스 루이 피처링·MV엔 이원일 셰프 출연

가수 유성은이 새 앨범 ‘2nd MINI ALBUM(세컨드 미니앨범)’으로 돌아왔다.

유성은은 오늘(13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2nd MINI ALBUM(세컨드 미니앨범)’이 공개됐다.

앞서 유성은은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드디어 10월13일0시 자정에 저의 두 번째 미니앨범 nothing 이 발매 됩니다!ㅠㅜㅠㅜ감격스러워용”이라며 “기대 많이 해주시구요 많이 들어 주실거졍? 그리고 오늘밤 11시 아프리카tv 최군tv 에도 출연할 예정이니까 많은 시청 바랍니다 여러분들 힘들주세요오오오오 이얍!”이라는 글과 함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관련기사
이번에 공개된 미니 앨범은 2년 3개월 만에 발매하는 것으로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한 유성은을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 ‘Nothing (Feat. 문별 of 마마무)’(낫씽)을 포함해 유성은이 최초로 작사에 도전한 ‘일이 먼저지’, 긱스의 루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Fix me (Feat. 루이 of 긱스)’(픽스미), 솔직한 가사가 매력적인 ‘오늘 밤에 뭐해요’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특히 ‘Nothing’는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와 소울풀한 유성은의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 팝 알앤비곡으로, 대세 걸그룹 마마무 랩퍼 문별의 피처링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가 됐으며 문별의 중성적인 음색과 유성은의 그루브한 창법이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에는 최근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원일 셰프가 출연해 눈길을 끈다. 쿡방(요리방송)과 드라마 그리고 음악으로 구성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유성은의 연기와 이원일이 직접 요리하는 이색적인 모습이 담겼다.

한편 유성은의 새 앨범은 오늘(13일) 0시 발매되어 엠넷 차트 2위 멜론 차트 11위(오전8시 기준) 등 각종 음원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오늘 SBS MTV ‘더쇼’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동아경제 기사제보 eco@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