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새 앨범 재킷 공개… 우아한 매력 ‘물씬’

동아닷컴 입력 2015-01-08 16:57수정 2015-01-08 16:58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다비치’

그룹 다비치가 우월한 인형미모를 자랑했다.

7일 다비치 소속사 측은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하는 다비치는 ‘퍼스트룩(1st Look)’과 앨범 재킷 사진을 촬영했다. 재킷 표지와 속지가 퍼스트룩 2월호 표지 및 화보집과 동일한 비주얼로 기획됐다”고 사진 공개 이유를 설명했다.

앨범 재킷 겸 화보는 헝가리 부다페스트 현지에서 촬영했다. 앞서 우아한 분위기를 풍겼던 다비치는 매니시한 슈트, 오버사이즈 코트 등으로 럭셔리 하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자랑했다.

다비치는 “퍼스트룩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좀 더 많은 분들에게 앨범 재킷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새로운 모습과 함께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될 다비치의 음악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다비치’ 소식에 네티즌들은 “다비치, 다른 매력이다”, “다비치, 노래 빨리 듣고 싶어요”, “다비치, 사진 더 보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변 다비치는 21일 미니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다. 다비치의 2월호 퍼스트룩 화보는 22일 전국 대형 서점 및 올리브영 매장, CGV 극장, 투썸 플레이스 등에서 접할 수 있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