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란히 실검 점령한 ‘MC몽’ ‘멸공의 횃불’, 안티팬의 반발 때문?

동아닷컴 입력 2014-11-03 17:39수정 2014-11-03 17:39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c몽 내가 그리웠니, 멸공의 횃불. 사진 = 멜론 홈페이지 화면 촬영
MC몽 멸공의 횃불

가수 MC몽의 신곡 '내가 그리웠니'가 음원차트를 올킬한 가운데 군가인 ‘멸공의 횃불’이 멜론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 눈길을 끌고 있다.

MC몽의 신곡을 발표한 3일 오후 멜론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는 군가 ‘멸공의 횃불’이다. 이어 2위에 이날 앨범을 내고 컴백한 MC몽이 올랐다.

멸공의 횃불은 “아름다운 이 강산을 지키는 우리 사나이 기백으로 오늘을 산다. 포탄의 불바다를 무릅쓰면서 고향땅 부모형제 평화를 위해 전우여 내나라는 내가 지킨다. 멸공의 횃불아래 목숨을 건다”라는 가사가 담겨 있다. 우리 군 10대 군가 중 하나.

주요기사
'멸공의 횃불'의 때아닌 음원차트 등장을 두고 네티즌들은 지난 2010년 병역기피 논란에 휩싸였던 MC몽에 대한 일부 안티팬들의 반발로 해석하고 있다.

앞서 이날 오전 7시 기준 MC몽의 새 앨범 타이틀곡 ‘내가 그리웠니’(피처링 진실)는 멜론, 엠넷,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지니, 몽키3, 벅스뮤직 등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에서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멸공의 횃불, MC몽 음원차트 올킬 멸공의 횃불, MC몽 음원차트 올킬 멸공의 횃불, MC몽 음원차트 올킬

MC몽 멸공의 횃불. 사진 = 멜론 홈페이지 화면 촬영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