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소속사 “고은비 사망-권리세 중태”…나머지 멤버는?

  • 동아닷컴
  • 입력 2014년 9월 3일 09시 06분


코멘트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사진=스포츠동아 DB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사진=스포츠동아 DB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교통사고를 당한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측이 사고 경위와 멤버들의 현재 상태에 대해 밝혔다.

레이디스코드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3일 "그룹 레이디스코드와 관련한 현재까지의 상황을 말씀드린다"며 "어젯밤 대구 스케줄 후 레이디스 코드가 탄 차량이 서울로 이동하던 중, 새벽 1시 30분경 수원 지점에서 차량 뒷바퀴가 빠지는 문제가 발생했다. 빗길에서 바퀴가 빠지면서 차량이 몇 차례 회전을 한 뒤 가드레일을 들이받는 사고가 났으며, 이로 인해 멤버 은비(본명 고은비·22)가 숨지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다"고 사고 경위를 설명했다.

이어 "현재 다른 멤버 리세(본명 권리세·23)는 중태이며 소정(본명 이소정·21)은 부상해 입원 치료 중이고, 다른 멤버들과 함께 탑승하고 있던 매니저 스타일리스트는 큰 부상은 없다. 빈소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저희 직원들 역시 큰 충격에 빠져있는 상태로 형언할 수 없는 슬픔에 잠겨있다"며 "큰 충격을 받으셨을 팬분들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많은 분들께서 멤버들이 빨리 쾌차하기를 함께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린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알려지는 대로 전달해드리겠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레이디스코드가 타고 있던 승합차는 새벽 1시30분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에서 인천 방면으로 이동하던 중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았다.

사고 직후 은비는 인근에 위치한 경기도 수원 성빈센트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사망했다. 권리세와 이소정 등 함께 차에 타고 있던 멤버들도 중경상을 입고 현재 아주대병원에서 치료 중이다.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소식에 누리꾼들은 "고은비 사망-권리세 중상, 정말 안타깝고 충격적이다" "고은비 사망-권리세 이소정 부상, 어떻게 이런 일이" "고은비 사망,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은비 사망, 하늘에서 편안하길" "은비 사망-권리세 이소정 부상,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안타까움을 표했다.

▼다음은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어젯밤 대구 스케줄 후 레이디스 코드가 탄 차량이 서울로 이동하던 중, 새벽 1시 30분 가량 수원 지점에서 차량 뒷바퀴가 빠지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빗길에서 바퀴가 빠지면서 차량이 몇 차례 회전을 한 뒤 가드레일을 들이받는 사고가 났으며, 이로 인해 멤버 은비가 숨지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습니다.

현재 다른 멤버 리세는 중태이며 소정은 부상을 입고 입원 치료 중이고, 다른 멤버들과 함께 탑승하고 있던 매니저 스타일리스트는 큰 부상은 없습니다.

멤버들은 오늘 중 수원에서 서울 병원으로 옮길 예정이며, 빈소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저희 직원들 역시 큰 충격에 빠져있는 상태로 형언할 수 없는 슬픔에 잠겨있습니다.

큰 충격을 받으셨을 팬분들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많은 분들께서 멤버들이 빨리 쾌차하기를 함께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사진=스포츠동아 DB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