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리사 "웃기지 않아요"…'라디오스타' 송창의와의 결별 언급에 불쾌감 드러내
동아닷컴
업데이트
2014-07-24 14:17
2014년 7월 24일 14시 17분
입력
2014-07-24 13:50
2014년 7월 24일 13시 50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리사 웃기지 않아요
'리사 웃기지 않아요'
가수 리사가 '라디오스타'에 불쾌감을 표현했다.
지난 23일 MBC 예능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놈놈놈놈 특집'으로 꾸며져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에 출연중인 배우 송창의 조정석 오종혁 장승조가 출연했다.
송창의는 '라디오스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김구라의 독설에 대해 "재밌으려고 독설하는 것 아니겠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김국진은 "구라야 보여줘"라고 했고, 김구라는 송창의에게 "리사는 어떻게 된 거야"라며 돌직구를 날렸다.
김구라는 "송창의와 사귀기 전에 리사가 내 라디오에 나왔다. 리사가 엄친딸에 얼굴도 예쁘고 그림도 잘 그리고 재주도 많았다. 또 리사 아버지가 외교관에 내가 딱 좋아하는 스펙을 갖고 있어서 잘 지켜보고 있었는데 둘이 사귄다고 해서 놀랐다"고 덧붙였다.
이에 송창의가 당황해하자 MC들은 "재밌자고 하는 거다" "그냥 물어보는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MC 규현이 "좋게 헤어졌냐"고 묻자, 송창의는 "좋게 헤어졌다. 왜요"라며 발끈했다.
방송 후 리사는 24일 자신의 트위터에 “잘 지내고 있는데 왜 그러세요. 저한텐 웃기지 않아요”란 글을 게재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송창의 리사는 지난 2011년 초 뮤지컬 '광화문연가'에 출연하며 교제를 시작했지만 지난해 5월 2년여 만에 결별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DKBnews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손흥민 임신 협박 女’에 징역 4년 선고…법원 “유명인 이용한 범죄, 죄질 불량”
방귀 냄새, 여성 것이 더 고약하지만… ‘반전’ 있었다
중앙선 침범하며 난폭운전한 오토바이…시민 손짓으로 검거 (영상)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