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투아이즈(2EYES), ‘진짜사나이’ 샘 해밍턴과 훈훈한 두번째 만남 화제
동아닷컴
입력
2013-07-18 11:04
2013년 7월 18일 11시 04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신인 5인조 걸 그룹 투아이즈(2EYES)가 방송인 샘 해밍턴과 다시 만났다.
투아이즈(2EYES)는 최근 자신들의 연습실에서 MBC ‘일밤-진짜 사나이’의 샘 해밍턴과 만나 지난 방송에서 열렬히 응원 해 준 것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지난 7일 투아이즈(2EYES)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 해룡연대 편에 출연해 데뷔 곡 ‘까불지마’를 열창했다. 이에 샘 해밍턴을 비롯한 박형식, 류수영,장혁, 서경석, 김수로 등은 열광적인 응원으로 화답했다.
이날 방송의 위문공연을 통해 투아이즈(2EYES)는‘예비 군통령’이라는 애칭까지 얻으며 화제를 모았다.
샘 해밍턴은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먼 곳까지 공연을 와 준 2EYES에게 고맙다는 말을 이제야 전한다”며 “훈련 때문에 힘들었지만, 2EYES의 공연이 굉장한 힘이 됐다. 너무 고맙다”고 밝혔다.
방송 이후 이날 두 번째로 만난 투아이즈(2EYES)와 샘 해밍턴은 사인 CD를 직접 전달하고 연예계 선후배 간에 기운을 북돋아 주는 덕담도 주고 받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지난 6월 첫 번째 싱글 앨범을 발표한 투아이즈(2EYES)는 각 방송사 음악 프로그램들을 통해 활발한 활동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사진제공 | sidushq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양팔에 여성들 끼고 ‘트럼프 콘돔’까지… 엡스타인 사진 19장 공개
“꼭 가고 싶어요”…삼성전자·SK하이닉스 제친 구직자 올해의 기업 1위는
“해커직 구해요” 다크웹서 일자리 찾는 10대…지원자 평균 24세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